본문 바로가기

여행/2016 항저우 리얼서바이벌

[항저우에서 살아남기] 항주 동물원!! 팬더보러가자

반응형
항저우를 떠난지 보름이 다되가는데 마지막 포스팅을 이제하다니....ㅠㅠ 귀차니즘을 피할순 없었네요...ㅜ.ㅜ

[항저우에서 살아남기]의 마지막 포스팅은 바로 항저우 동물원입니다~!

마지막 휴무를 내고 중국인 한국과 친구들, 까치님과 함께 동물원에 놀러갔어요~~

항저우에는 동물원이 두 종류가 있는데 저희가 간곳은 저렴이버전, 입장료가 20위안(약3400원)밖에 안하지만 작은 동물원이고

 다른 하나는 야생동물원인데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라고 하네요! 자가용을 가지고 사파리투어를 직접 할 수 있다는 그 곳!! 하지만 가격은.. 200위안(약34000)정도? 저희는 팬더만 보면 된다는 생각으로 그냥 작은 동물원을 선택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서호에서 택시타고 좀만 오시면 짠!
귀여운 코끼리 두마리가 반겨주네요><

항주동물원인가...? 한자는 못읽어요...ㅠ


입구 왼쪽에 매표소가 있습니다. 한국과 친구들은 학생할인받아서 단돈 10위안!(약1700원) 진짜 싸다!!!!!!


 입장권을 받아들고~ 들어가실께요-!!


오~ 20위안짜리라고 기대안했는데 있을건 다 있는것 같아요!! 사자에 호랑이에 무엇보다 저 가운데 팬더!!!!
굳이 에버랜드 팬더모셔온걸 보러 갈 필요가 없을것 같습니다. 후후후


맨 먼저 입구에는 물고기관이있어요....ㅋㅋㅋㅋ 동물원에 금붕어들....


은근 커서 놀랐다는...


크 나름 분위기있죠?


시간별마다 물개쇼같은것도 하는것 같아요!

큰 뿔이달린 산양....같은거였나..?


캥거루 있는곳이었는데...ㅠ 아무것도 없어요....


라마도 있고~


코끼리!!! 계속 궁댕이만 보여주구 ㅠㅠㅠ
엄청 컸어요 ㅋㅋㅋ


여기두....코알라집이였는데...어디갔니...?


곰이 은근 귀여웠어요. 먹이를 던지니까 더달라고 혀 내밀고 ㅋㅋㅋㅋ


왜 동물을 풀어놨지???? 하고 봤더니
양 타는 체험도 있더라구요. 불쌍해뜸..ㅠ.ㅠ


얼룩말!


귀여운 여우~

늑대도있다!!! 중국친구는 큰 개가 있다고 ㅋㅋㅋㅋ


너구리 비슷한....


긔요미 수달 빼꼼

큰 고슴도치!! 잔뜩 화가났는지 가시를 다 세우고있어 ㅠㅠ

동물원이 은근 커서!!! 드디어 찾은 팬더~~!!!!!!!!

계단을 올라가다보면 '팬더'라고 적힌 비석이 있습니다!!

어 뭐야.....설마.... 없는거야...?????
안돼!!!!!ㅠㅠㅠ

여러분 팬더가 밖에 없.....

...더라도 실망하지마시고 옆으로 돌아가시면 실내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팬더가 안에서 쉬나봐요 ㅎㅎㅎ
휴 다행이다;;;;


어머나>< 저 팬더 처음봐요  두마리가 있는데 너무 귀욥따!!!!!!!!!

먹고먹고 또 먹고~!!!

계속 구경하다가 요놈들이 스스로 문열고 밖으로 나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당황잼;;


나와서도 계속 아그작아그작 먹고 또 먹고

문열고 들어가고싶어하는데 안에서 사육사가 정리하는 것 같더라구여

뒷모습 넘나 귀여운것><

팬더봐서 신난 김뽀롱의 브잇-!✌✌
한 20분은 쳐다본듯 ㅋㅋㅋ

치타인지 표범인지~! 맹수들도 있구

보이시나요! 으르렁 백호에요!!!
노란 호랑이는 없었어요 ㅠ 가는길이 공사중 ...

기린모자~

흑고도 있어요!

새새새새새

뱀을 마지막으로 작다고하더니 2시간이 걸린 동물원 구경을 끝마쳤습니다.......(역시 대륙스케일인가...)힘들다....


구경하고나서 점심을 늦게먹어서 저녁은 같이 안먹고 귀가했어요~ 저랑 까치님은 엊그제 갔던 강호동 백정의 김치찌게를 잊지 못하고 포장해갔답니다 ㅎㅎㅎㅎㅎ

계산대에 조선족분이있어서 한국말로 편하게 했답니다 ㅋㅋㅋ 넘나 맛있어.....


지금 김뽀롱은 두달간의 항저우 일정을 마치고 한국에 있답니당.

항저우 동물원 짱 재밌움!!!! 항저우도 정말 좋았던 도시였어요... 지금 다시 가서 동파육먹고싶다...ㅋㅋㅋㅋㅋ

무튼 두달간 제 포스팅을 봐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더 좋은 정보로 돌아올께요!!
짜이찌엔!


항저우의 마지막 휴일, 김뽀롱의 항저우 동물원 포스팅 ㄲㅡㅌ♡


공감, 댓글 꾸욱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