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6 항저우 리얼서바이벌

[항저우에서 살아남기] 야구르트 아줌마가 아닌 마트에서 찾은 키리치즈!!!(kiri)

반응형
오늘은 마트 구경도 할겸 장도 볼겸~~ 무려 한시간이나 마트에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중국마트 식료품점은 몇번을 봐도 신기한 음식들 천지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요며칠 과자가 너무 먹고싶어서 ㅠㅠㅠㅜ 마트에 갔습니다....ㅋㅋㅋㅋㅋ

바나나우유를 사러갔다가 발견한!!!!!

오잉??!?!?! kiri키리치즈!!!! 끼리치즈라고도 많이 하죠?
한참 한국 SNS에서 핫했던 야쿠르트 아줌마만 판다는 그 치즈!!!!!!!!
 

오오오오 대박!! 먹어보고싶었는데!!!
가격을 보니 헐...35위안(약5900원)이에요.... 개비싸..ㅠ 한국에선 4500원정도라고 들었는데!! 비싸네요 ㅜㅜㅠ
그래도 사치인생 김뽀롱 큰 결심하고 샀습니다!!!!

짜잔-! 오늘 장본 것들입니당
완전 사치부림...... 하지만 사실상 kiri키리치즈빼면 비싼건 없는데....ㅋㅋㅋㅋ

 맥주는 요즘 유행하는 혼술을 위해!

혼자서 뭘 이렇게 많이 먹는거지?? 하고 의문이 좀 드시겠지만 ㅋㅋ

한번에 다먹을껀 아니랍니다 ㅋ

그 귀하다는 끼리치즈!!!집에와서 바로 먹어봤습니다. 꺄하학♡ 크림치즈였네요 오호라~~ 더욱더 기대가 됩니당
6개가 들었고!!!

Made in France!!!
중국어는 몰라몰라~~


6개 치즈가 너무 귀엽게 뙇!!
갯수를 눈으로 확인하니 더 비싸보이네요... 하나당 천원꼴...ㄷㄷㄷㄷ


저 파란색부분을 쭈욱 뜯으면 깔끔하게 벗겨진답니당!! 끼리치즈는 크림치즈라 딱딱하지 않고 물렁물렁~


한입 와앙><

세상에..... 맛있네요 ㅜㅜ 뭐 사실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나 다른 크림치즈보다 엄청 색다른 맛은 아니에요 ㅋㅋㅋㅋ 보편적인 크림치즈?

하지만 맛있다 ㅠㅠㅠ 고소하고 짭쪼름하고 ㅠㅠ 식빵도 샀는데 발라먹으면 진짜 맛있을듯 !!!

카나페나 빵에 올려먹으면 더욱 맛있을 것 같은 키리(kiri)크림치즈!!!
한국에 가면 보기 힘들겠죠...??

내일 아침에 빵에 발라먹어야딍 ㅎㅎ
다들 안녕~ 짜이찌엔!

고소한 끼리치즈가 엄청 맘에 든 김뽀롱의 포스팅 ㄲㅡㅌ♡


공감, 댓글 꾸욱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