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6 항저우 리얼서바이벌

[항저우에서 살아남기] 오산광장 청하방 옛거리 100년된 맛집

반응형
오랜만에 나들이를 나가서 신난 김뽀롱입니다~!!

오늘은 까치님과 심군,자오군과 함께 지난번에 갔던 오산광장 서호가에 갔어요.
저번엔 몰랐는데 이곳이 청하방 옛거리라고 청나라 시대때의 모습를 재현해놓은 거리라고 하네요. 마치 한국 인사동거리같은???
어쩐지 처음 보자마자  중국냄새가 물씬 풍긴다했었는데...ㅋㅋㅋㅋ

모처럼 휴일인데 비가와서.ㅠㅠㅠㅠㅠ 비가 오는 날엔~!
역시 맛있는 걸 먹어야죠!!! 후후후

항저우 대표 음식인 동파육을 먹으러 갔습니다!!! 항저우 온지 한달이 지났지만 간차이로우나 동차로우(?)
뭐 동파육 비슷한건 많이 먹어봤지만 아직 정식 동파육은 먹지 못했어요 ㅜㅠㅜ
매일 노래를 부르다가 드디어 갔습니다!@

청하방 옛거리 한쪽 거리는 죄~~~다 식당이에요 ㅋㅋㅋ 쭈욱쭉 나아가면서 맘에드는 곳을 고르면 됩니다.
저희는 동파육있냐고 물어보면서 다녔죠...ㅋㅋㅋ
그러다 발견한 집!!!

1913?? 뭔가 범상치 않은 숫자에 고급스러운 분위기!! 이곳이다!
하고 들어간 곳은!! 역시나 1913년부터 운영해온 100년된 집이었어요!!!!!!
크- 이곳은 맛없어도 평타겠다는 생각을 하곤 주문했습니다!!!


있네요 잇어 ㅠㅠㅜㅜㅠ 한달만에 먹으러온 동파육!!!! 이제부터 저희가 먹은 음식 하나씩 소개해드리죠!!


짜잔-! 상상해보세여...ㅇ ㅣ게 뭘까요?!??!?ㅋㅋㅋㅋㅋ

여러분... 오리혀랍니다..ㅋㅋㅋ 오리혀!!!! 혓바닥!!!!!! 특별한 양념장은 없고 쫄깃한 맛이랄까........
3개정도 먹었어요 ㅋㅋㅋ 경험삼아...ㅎㅎㅎ



이부분을 오독오독 씹어서 드시면 된답니다 ㅋㅋㅋ 물렁뼈 같은 것도 있으니 조심하시고...
한번 먹어볼만은 해요!!하핫....


다음은 오리요리입니다!! 중국오리... 닭뿐만 아니라 오리도 영계를.쓰나봐요 ㅋㅋㅋㅋㅋㅋ 간장같은 양념에 절인건데 좀 진한 간장(?)향이 나서 그냥 쏘쏘....

충격적인건 머리도 같이 나온다는..... 그 리고 오리의 뇌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오군이 맛있다고 추천해줫죠...
징그러워하는 도중에 자오군이 그냥 자기가 먹어버렷어요 ㅋㅋㅋㅋ 사실 주면 먹어보려고했는데 ....아쉽....(?)

이건 생선탕(?)이에요! 이것도 항저우 대표 음식이라고하네요. 탕수육처럼 걸죽걸죽한 국물에 탱글탱글한 생선살~~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게 먹을만했어요~!


아, 사진보니까 또 막고싶네 ㅠㅠㅠㅠ 탕수육입니다.ㅠㅠㅠㅠㅠ 진짜 맛있어여 ㅜㅜ탕수육보다는 좀더 절인..? 돼지고기 탕수육!! 달콤한게 짱짱!!!


맛있는 샤오롱바오~~!!
적당한 생강향에 맛있는 만두소ㅠㅠㅜㅜ 만두는 언제나 사랑이죠♡♡



수저에 올려서 만두피를 살짝 찢어 국물 먼저 호로록~


이건 완두콩이랑 말린고기 요리에요!
너무 고기만 시킨것같아서 채소도 하나 시켰어요...ㅋㅋㅋㅋ
식감이 장난아니에요!!!아삭아삭!
까치님은 맛있다고 드시는데...
저는 그 야채 생냄새라고 해야하나..? ㅋㅋㅋㅋ 그 쌩콩냄새가 나서 별로더라구요...허허..


중국 밀판(공기밥)은 언제나 고봉~~~ 하나씩 나오는게아니고 저렇게 한 그릇에 나와서 덜어먹는 식입니다! 저게 반절정도 먹은 양이에요....ㅋㅋㅋㅋㅋㅋ

이 집이 다른데보다 가격대가 있어서 그런지 밥마저 찰지고 맛있어....핡


드디어 동파육!!! 오잉? 엄청 작아요 ㅋㅋㅋㅋㅋㅋㅋ한사람당 한개씩 시켰는데 겨우 한조각 나오네요 ㅠㅠㅠ
감질맛나게하네...ㅋㅋ

캬- 보기만해도 쫄깃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맛있어요 ㅠㅠㅠ
사실 맛은 그동안 먹은 간차이로우랑 비슷해서 새로운 맛은 없었어요....
그래서 기대에 못미친...
하지만 맛은 역시 있어요!!! 다만 새롭지 못해서 아쉬웠을뿐....

다른집은 6위안인데 이 가게는 18위안이에요!! 다른 곳에 비하면 비싼데 한국돈으로 생각해보면 3500원도 안되는 가격이에요! 원래 6위안정도 한다네요.
이런 맛있는 음식이 저렴하기까지하다니.ㅜㅜㅜㅠㅠ
한국에 있었다면 맨날 먹었을거에요.
ㅋㅋㅋㅋㅋ
여러분 동파육 꼭 드세요!



그리고 이건 저번에 포장해서 집가서 먹었던 짜화지! 거지닭이라고들 하죠??? 이번에도 역시 충격 비주얼이네요.. 이건 벼슬까지있네..어휴.....

살은 부셔지지 않게, 뼈는 한번에 발라지게!! 이렇게 만드는 것도 기술이죠!!
역시 길거리에서 파는것보다 음식점에서 파는게 더 맛있네요 ㅋㅋㅋㅋㅋ
맛있어 ㅠㅠㅠ 배불러서 다 못먹었지만
.....
남겨서 미안해....ㅜ.ㅜ


마지막으로 요건 두부피를 튀긴건데요!
바삭하고 담백한게 후식으로 굳!!
케찹에 찹찹 찍어먹습니당*3*


단체샷! 거지닭이 없군... 밥옆에 갈색그릇이 동파육입니다. 생각보다 작아서 놀라실 거에요..ㅋㅋㅋㅋ



맛있게 먹고 청하방 옛거리 한번더 구경~~~ 비오고 자오군이 회사에 볼일이 생겨서 바쁘게 대충....ㅠㅠㅠ

세상에 텀블러 천국이에요.....

필요도 없는데 겟하고싶어.......

세상에.....이건 진짜 살까말까 하다가
......ㅋㅋㅋ 바빠서 그냥 얼른 사진만 찍고 나왓어요 ㅜㅠ


택시타기 전 자오군이 추천한 DQ아이스크림! 미국꺼라는데 첨들어봤어요.
Blizzard flavors?? 이게 가게이름인가?? 뭐 중요한건 아이스크림이니까요 ㅋㅋㅋ

가격이 ㅎㄷㄷ합니다 ㅠㅠㅠ 비싸다 비싸!!!!!!!


저는 두리안 아이스크림을 샀어요!!!
진짜 존맛!!!!!!!!!!
와 세상에 두리안도 맛있는데.두리안 아이스크림.......세상에나....
여러분 두리안 좋아하시는분 꼭 드세요!!!


자오군도 두리안! 이건 까치님의 초코맛입니다.

아이스크림을 마지막으로 택시를 타고 집으로 향했습니다...
택시에서 두리안 냄새난다고 까치님한테 욕 배터지게 먹고 ㅋㅋㅋㅋㅋㅋ
꿋꿋하게 아이스크림도 맛있게 먹으면서 오늘 하루도 즐겁게 마무리!!!!


여러분 항저우 오산광장 청하방 옛거리 100년된 맛집 꼭 찾아가보세요~~~

별거 다먹어보는 김뽀롱의 포스팅 ㄲㅡㅌ♡

공감, 댓글 꾸욱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