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6 항저우 리얼서바이벌

[항저우에서 살아남기] 항저우 서호 근처 강호동 백정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ㅜ3ㅜ

오늘은 중국친구들 4명과 까치님, 그리고 저까지 6명이서 서호 근처에 있다는  강호동백정으로 고기를 먹으러 갔어요!!!!
항저우에 온지 두 달동안 서호도 못가보고....ㅠㅠㅠ
이런 한국 식당이 있는지도 몰랐는데....!!!!!

드디어 갑니다. 서호 근처 삼겹살을 찾으시는분들!!!

 위치는 절강성 항저우 서호근처
 湖滨(호빈)银泰(INTIME)백화점 4층에 있습니다.

저는 알아볼 수 없지만 강호동 백정이라네요....ㅋㅋㅋㅋ


엘레베이터에서 내려서 왼쪽으로 오시면 이렇게 귀여운 그림이 반겨줍니다!!! 깜놀!!!!!!


세상에...이곳이 천국...ㅠㅠㅠㅠ
사실 전 한국에서도 강호동 백정을 안가봐서.... 비교는 못해드리네요....
문밖에서부터 맛있는 삼겹살냄새가 ~~~~♡♡


호동아찌가 반겨주네요!!
이곳이 중국인지 한국인지@~@


내부가 꽤 크더라구요~ 좌측으로 넓게 우측으로 넓게~ 만석입니다 만석~~!!!!


미리 와있던 동양과 리양이 맡아논 자리로 이동!!!

어서오이소! 백정입니데이~

반가운 한글 ㅠㅠㅠ


메뉴판은 중국식으로 종이한장에 주문할 음식을 체크해서 주면 된답니다!!!
이건 누가 쓰던건지 이미 체크되어있는....
저희는 생오겹, 김치찌게,처음처럼과 음료수 등을 시켰어요. 음료수도 한국꺼로 준비되어있네요.


쌈장과 소금, 간장!

기본 상차림입니다. 너무너무 반가운 김치!!!!ㅜㅠㅠㅠ 새콤하니 맛있네용~!

기본 세팅이 한국과 다른가요?? 한국가면 가봐야겠어요....ㅋㅋㅋ

중국이니까 물 대신 차도 주고!!


어흐흐흐 계란도 둘러줍니다 헤헤
고기도 맛나게 익어가네요 ㅠㅠㅠ


캬~ 맥주는 중국이 더 맛있다고 하더라도 요놈! 잊을 수 없는 소주~~
자몽의 이슬만 먹던 저도 이번만큼은 처음처럼이 꿀꺽꿀꺽 넘어가네요 ㅎㅎㅎㅎ


잔도 처음처럼~~
삼겹살에 소주 크☆


넘나 맛있는것 ㅠㅠㅠㅠㅠㅠㅠ
중국에서 하얀 양파도 처음보네요
 다 적양파인데.ㅠㅠㅜ 맛잇어 맛있어.......bb


생오겹을 마스터한 후 항정살!!! 좀 얇긴하지만 꼬돌꼬돌 쫄깃쫄깃 최고!!!


드디어!!!! 두달만에!!! 김치찌개!!!
김치찌개를 시키니 공기밥도 하나 주네요.
과연 중국 강호동 백정에서 먹는 김치찌개는?!?!




세상에나....여러분.... 꼭 드세여 두번 드세여!!! 한국에서 시켜먹은줄;;;;
ㄹㅇ 똑같아요. 한국 백반집에서 먹는 맛있는 김치찌개!!!!♡♡♡♡♡♡♡ 밥말아서 뚝딱뚝딱!!!

마지막으로 비빔국수도 시켜서 먹었는데 사진이 없넹..... 이건 걍 그래요...ㅋㅋㅋㅋ

무튼 오늘 드디어 한국음식다운 음식을 먹은 것 같네요ㅠㅠ 그동안의 한식당은 맛없어서 증말 ㅠㅠㅠ
역시 고기는 늘 맛있고.....ㅋㅋㅋㅋㅋㅋ


 
이것 쌈장도 간장소스도 고기도 야채도 다 맛있네요!  그러고보니 마늘은 없었네...ㅋㅋㅋ
소주가 비싸서 그런건지 가격은... 10만원정도 나왔어요...
(생오겹4인분+항정살4인분+김치찌개1그릇+소주4병)

비쌌지만...ㅠㅠ 그래도 아주아주 만족스러운 저녁!!!


서호까지 걸어가는 길에 항주에서 가장 큰 애플스토어를 봤습니다. 멋있어... 늦은 시간이었는데도 사람이 북적북적;;


2달만에 온 서호!!!!!
서호 야경 이쁘다더니...
밤이라.... 아무것도 없어요...ㅋㅋㅋㅋㅋ 이건 그나마 이쁜곳 ㅋㅋㅋㅋㅋㅋ 뭐 시골 저수지같은 느낌...? 서호는 날씨 좋은 날, 낮에 가세요..ㅋㅋㅋㅋㅋ


자오군이 사준 DQ 오레오 아이스크림!!! 비싸지만 맛있다 헤헤헤


산책하다 택시타고 집으로 귀가~~
중국에서 만난 강호동 백정♡♡
사랑입니다 흐흐흐흐


중국에서 한국 맛 잔뜩 느낀 김뽀롱의 포스팅 ㄲㅡㅌ♡

공감, 댓글 꾸욱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