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6 항저우 리얼서바이벌

[항저우에서 살아남기] 중국마트에서 일본라멘집~!

반응형
오늘의 저녁은!!!

 짜잔~! 집 뒤 마트 2층의 푸드코트에 있는 일본라멘집입니당.

한국인이 중국와서 일본음식먹는 웃긴장면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저는 한국에서도 일본라멘을 잘 안먹어봤어요 ㅠ 3번정도...?

맛있긴한데 뭔가 좀 비싼 것같더라구여..ㅋㅋㅋ

듀근듀근 설레는 마음으로 입장~

일본어도 모르기때문에! 위치와 상호명을 알려드려야하는데 ㅠㅠㅠ

죄송합니다..흑 그냥 눈으로만 드셔야겠네여...힝...

입구에 메뉴판도 있어서 구경만 하고 가도 됩니당~

한국에서 가본 일본라멘집이랑 비슷한 분위기네요 ㅋㅋㅋ


중국은 이 QR코드가 참 많이 활용해요!

 웨이신으로 이 QR코드를 인식해서 친구추가(?)같은걸 하면 모바일로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신기방기

어른이 계셔서 메뉴판 이것저것을 찍어보진 못했네요..ㅠㅠㅠ

바로 음식사진으로!!!

제가 주문한건  가장 기본메뉴입니다!
 아, 주문할때 고수와 샐러리가 들어가면 다 빼달라고했어요...ㅋㅋㅋㅋㅋ
 28위안(약5000원)이었어요. 한국보다 일본라멘이 싼듯!!!!
사골국물에 다시마와 콩나물, 계란, 양배추, 고기!!!


어쩜 고기 숫자도 한국이랑 똑같네.. 이렇게 생긴거 두장줍니다 ㅋㅋㅋㅋㅋ 더줭 ㅠㅠㅠ

이 계란이 진짜 맛있움!!! 달콤해요 ㅠㅠㅠ 또먹고싶다 맛있어 ㅠㅠㅠㅠ

면발이 꼬들꼬들하더라구요!! 좀더 부드러웠으면 좋았을텐데.ㅠㅠ 그래도 합격!!

콩나물 사진을 못찍었네.... 아삭한 콩나물도 많이 들어있어요!!

컵라면 육개장먹을때 항상 주워먹는....ㅋㅋㅋ 골뱅이(?)라고하나요? ㅋㅋㅋㅋ 큼직하니 맘에든다

진짜 맛있게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맛은 한국꺼랑 비슷하네요!!  일본껀 안먹어봤고....ㅠㅠ 나중에 꼭 일본라멘을 일본가서 먹어보겠다!!!! 후후후후


이건 까치님이 먹은 카레볶음면(?)같은거에요. 32위안(약5800원)이었나?
돌판에 담겨져나와서그런지 지글지글 소리남. 맛있겠다 츄릅


맛있는 카레향이 자뜩~! 한입 뺏어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내께 더 맛있지 후훗


요건 홍라오쉬께서 주문하신 돈까스 카레덮밥입니당.

 맛보지 못했어요...사진엔 돈까스가 엄청 컸는데...너무 작아서 실망..ㅍ

물대신 따뜻한 차가 셀프로 마련되어 있습니당~

오늘도 배부른 저녁이었네요!! 한달 전 처음와서 발견하고 와봐야지 했는데 이제야 와보는 일본라멘집... 맛있당 ㅠㅠ 다음에 또 와봐야겠어요!! ㅋㅋㅋㅋ


아, 마지막으로 마트 한바퀴 돌다가 만난 살아있는 자라............어휴...

 익숙해질만 할때 이런거 하나씩 발견해서 중국 스케일에 다시한번 놀란답니다. ㅋㅋㅋㅋ


무튼!! 이웃님들은 저녁식사 하셨나요~??

내일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 그럼이만 짜이찌엔!!!




중국에서 일본라멘먹는 한국인 김뽀롱의 포스팅 ㄲㅡㅌ♡

공감, 댓글 꾸욱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