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6 항저우 리얼서바이벌

[항저우에서 살아남기] 중국 샤브샤브, 훠궈 맛집 ciu saan beef

반응형
또 먹방이네요 ㅋㅋㅋㅋ 제일 씐나 ㅋㅋㅋㅋ
이번엔 소고기 '훠궈'입니다. 샤브샤브에요!!!

혹시나마 지금 항저우에 계시는 분께 맛집 정보를 드리고자...ㅎㅎㅎ


가게 이름은....ciu saan 이라고 읽는게 맞는건지... 사실 못 읽겠어요. 누가 좀 읽어줘요...ㅠㅠ


우어어어어어 맛있겠드아아아
사실 엊그제 간 훠궈집은 사진을 잘 못찍어서 포스팅을 못했는데... 이번엔 제대로 찍겠어!!!!

소고기와 완자를 주문했습니당
아, 중국은 육수에도 무엇을 넣을지 하나하나 다 고를 수 있어요!!
그래서 메뉴 고를 때 시간이 엄청 오래걸리고 결정장애가 옵니다...ㅋㅋㅋㅋ저희는 버섯육수 쵸이스!!!!



여러분 소꼬리탕이에요. 이게 진짜 ㄹㅇ 맛있음!!!! 입에 넣으면 녹아요...진짜루!!!!! 아 또 먹고싶네요...까치님도 먹고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 ㅠㅠㅠㅠ


이게 뭘까요~~??!?! 바로 자라껍질을 갈아서  끓인거랍니다..ㅋㅋ 끓인걸 다시 굳히면 이렇게 푸딩처럼 되는데 조금 써서 연유를 뿌린거에요.

이렇게 푸딩처럼 생겼어요. 연유랑 같이먹으면 먹을만 하더라구요. 처음엔 달달한데 끝에는 써서 많이는 못먹겠음.. 몸에 좋다니 먹어는 봤습니다...ㅋㅋㅋㅋ


이 완자가 대박입니다... 아 이거 무슨 CF있던데...  완자로 탁구치는거....ㅋㅋㅋㅋㅋㅋ 그만큼 탱탱하다는 뜻이에욬ㅋㅋㅋ 영상보고 엄청 웃겼는데 ㅋㅋㅋ

이렇게 육수에 완자를 퐁-당!

와...진심 대박임...!! 쫀득거리고 진짜 맛있어요!!! ㅠㅠㅠㅠ 지금까지 먹던 미트볼은 진짜... 아무것도아님;;;;ㄷㄷㄷㄷ
드실 때 육즙이 터져서 데일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ㅎㅎ


뒤에 하얀건 쌀국수고 동그란건 무슨 논에서 나는 식물뿌리라고 했었나? 무튼 아삭아삭하니 단맛이 나더라구요. 그냥먹어도 되고 육수에 넣어서 먹어도 되고~~



핡...고기에 윤기나는것 보소... 짱 맛있숨....ㄷㄷㄷㄷㄷㄷㄷ

이렇게 체에 밭쳐서 고기를 재빠르게 육수에 넣어서 익힙니다!!!
그리고 저 냄비(?)에 걸쳐놓고 집어먹으면 되용~

구리고 육수가 또 맛깔납니다!!! 심지어 고기를 먹으면 먹을수록 육수가 우러나기때문에 더더더 맛있어지는...!!!!!!
진짜 최고..ㅠㅠㅠ


아아- 그리고 이 소스사진은 이번 포스팅 가게껀 아니고 전에 갔던 훠궈집껀데 여기껀 못찍었지만 비슷하게 되어있어서 설명드리려구요!!

중국은 이렇게 소스를 여러가지 구비해놓고 자기가 원하는것만 접시에 덜어서 찍어먹으면 되요!!! 뭐 땅콩소스, 간장,식초, 고추기름, 샐러리, 등등등 이번 식당은 위에 사진보다 맛있는게 더 많았어요.

단, 냄새 한 번 맡아보고 잘 드셔야합니다......ㄷㄷ


짜잔-! 이런식으로 담아오면 됩니다. 맛있게 생겼죠?!?!??!?!


이렇게 찍어드시는 거에요!!! 쌀국수도 여기에 비벼먹으니 짱맛있움.......ㅠ


이건 뭘까요?!?!? 바로 두부피에요. 두부를 만들면 제일 위에 뜨는게 있는게 그걸 걷어서 튀긴거라네요. 몸에 그렇게 좋데요~~


튀기면 이렇게 흐물흐물~~ 꼭 유부처럼 생겼어요. 이것도 맛있음!!!!

휴지입니다. 희한하게 곽에 들어있더라고요.


뜯는순간 2위안입니다....ㅋㅋㅋㅋㅋㅋ 다 돈임....ㄷㄷㄷ

아 오늘도 배터지게 먹었네염..ㅎ 까치님과 제가 너무 잘먹었는지 두부피랑 쌀국수, 고기까지 추가로 더 시켜주셨어요....허허... 배불렀지만 그것도 다먹었습니다.... ㅋㅋㅋㅋ

매일 이렇게 좋은거 얻어먹어서 입맛만 비싸지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오늘도 배터지게 집에 돌아갑니당~~ 짜이찌엔!!!

김뽀롱의 중국 샤브샤브, 훠궈 맛집 포스팅 ㄲㅡㅌ

공감, 댓글 꾸욱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