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6 항저우 리얼서바이벌

[항저우에서 살아남기] 중국 중화식당 맛집, 제2악장

반응형
오늘도 맛있는 저녁을 먹었기에!!! 빠질 수 없죠, 먹방 포스팅!!!

오늘은 INTIME 백화점 4층에 위치한 중화식당에 갔습니다.


'제2악장'이라는 곳인데요. 뭔가 느낌있지 않나요?ㅋㅋㅋㅋㅋ

대기자들을 위해 사과가 마련되어있어요..
호올....


식당이 엄청 크더라구요. 레스토랑 수준인듯! 만석이에요 ㄷㄷ

정갈한 세팅-!


어휴 중국 큰 식당들은 메뉴판을 보고 이렇게 종이에 표시를 해서 주문하더라고요. 수많은 메뉴들 보이시나요?? 결정장애올듯.....ㄷㄷ

이 많은 메뉴들을 다 포스팅할 순 없어서 제가 시킨 메뉴만 보여드릴께요 ㅠㅠ




닭날개!!맛있게따 당첨!! 26위안!!

존맛입니다... 중국은 치킨이 맛있나봐... 아,, 치킨은 원래 맛있지....


이건 누룽지를 머쉬포테이토 카레에 찍어먹는거에요!! 너로 정했다. 32위안!!!

짜잔-! 걸쭉한(?) 머쉬포테이토와 카레입니당~! 누룽지는 한국 누룽지같은건 아니고 약간 뻥튀기같은???


자자 바로 이렇게 찍어먹으면!!!!!
.
.
.
맛없어요... 제가 카레귀신인데... 카레가 맛없긴 처음이네... 맛과 향이 진해서 그런가... 다들 손을 안대네요...ㅋㅋㅋㅋ
누룽지만 먹으면 맛남...ㅎ


이거슨 차돌박이같은 소고기 탕?? 같은거라고 해야하나...? 무튼 국물이있어서 하나 시켰어요. 35위안!


고기에서 특이한 향이나서 엄청 맛있진 않네요...오히려 국물이 냄새안나고 맛있었던!! 속에 당면도 있어염 Soso...


이것이 바로 동파육인가!!  항주가 동파육이 유명하다고 해서 꼭 먹고싶었는데 ㅠㅠㅠ 현지인분이 오리지날 동파육은 아니고 비슷한거라던데 무튼 동파육!!!ㅋㅋㅋㅋ 42위안!


비쥬얼 좋네요. 검은건 간장이랑 야채같은거일꺼에요..


고기한점!!! 으앙 고기 진짜 너무 맛있어ㅠㅠㅠㅠ 입에서 녹아요 진짜루....ㅠㅠㅠㅠㅠ

but 저 검은 야채는 제 입맛엔 안맞았어요... 고기에서는 향이 안나는데 저 야채는 냄새나.. 근데 저보다 향나는걸 못참는 까치님은 밥까지 비벼드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뭐지..ㅠ
그래도 고기는 진짜 짱!!!!



요건 버섯볶음이에요. 저 길다란 고사리 같은게 버섯의 일종이라고 합니당.

다른 음식들이 그렇듯이 짜지만 진짜 맛있습니다 ㅋㅋㅋㅋ 은근 밥도둑임..ㅋㅋㅋ


여러분....이게 뭘까요... ....58위안이네요...
야채들과 먹음직스럽게 어울러져있는 이거슨...

ㄱ...ㅐ..구ㄹ..ㅣ....개구리에요.....Ah......추천해주셔서 먹겠다고는 했는데....밑에 불도 붙여서 뜨겁게 먹더라고요....
뜨거운 개구리........

살 두 점먹고 몸통 먹다가 포기했어요.. 양념은 맛있는데 비위상해서 못먹겠더라구여...으으......
까치님은 어렸을 때 많이 먹었었다며 ...맛있다고 냠냠쩝쩝.......빨리 다음 음식....;;

이건 음식 이름은 모르겠구... 속에 파가 들어간 전병같은 거에요. 중국 영웅 '악비'를 추모하기 위해 만든 음식이라네요. 맛은 뭐 그냥 그래요..ㅋㅋㅋ

검은 소스는 간장+춘장+식초+고추장=?
뭐 이런맛??ㅋㅋㅋㅋ 중국인들이 우리가 쌈장 먹는 것처럼 먹는 양념이래요. 이렇게 발라서 많이들 먹는다고 하네요! 맛은 괜춘함!!!!


오늘은 맛에 실패한 음식이 몇가지 있어서 조금 우울하네요....ㅋㅋㅋㅋㅋㅋ 다음번엔 다 성공해서 돌아올께요. 짜이찌엔!

아, 그리고 오늘 라떼 그 이상인 그린티 프라푸치노 먹었습니다. 행벅♡


개구리 처음먹어본 김뽀롱의 중국요리 포스팅 ㄲㅡㅌ


공감, 댓글 꾸욱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