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6 항저우 리얼서바이벌

[항저우에서 살아남기] 중국 항저우 KFC

반응형

며칠전 먹은 저녁을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이 죽일놈의 wifi......
집 근처 마트안에 있는 KFC에 갔었습니다. 부끄러운 얘기지만 KFC 처음가봐요 ...ㅎ..

 

첫 방문을 중국지점으로 가다니 ㅋㅋㅋㅋㅋㅋ


 주문한 제품은 58위안짜리 세트메뉴가 있길래 버거 2개를 추가해서 총 78위안어치입니다. 약 13000원?? 싼건 아니져???

17위안짜리 징거버거를 먹고싶었지만... 사치이므로 10위안 치킨버거!!!ㅠ.ㅠ


치킨버거입니당~ 맛있어요!! 다만... 향이나요.....중국향이......A......
그래도 먹을만합니다 ㅋㅋㅋ


두 가지 종류 치킨!! 후라이드는 기름이 너무 많고 느끼해서 먹다가 남겼어여...

양념은 지이이이인짜!!! 맛있습니다 ㅋㅋㅋㅋ   중국 치킨 좀 괜춘한듯ㅋㅋㅋㅋ


이건 뭔진 모르겠지만 튀김 안에 팥이 들어있어요.

맛있긴한데 엄청 뜨겁고 엄청 달아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네요 ㅋㅋㅋ

그래도 버거하나에 10위안(1680원정도)면 가끔씩 싸게 먹을만 하네요 ㅋㅋㅋㅋ

중국 항저우 KFC 첫 방문기였습니다.
조금 짧지만...ㅋㅋㅋ 다음 포스팅을 해야하므로 이만. 짜이찌엔!

중국 향이 나는 버거에 놀란 김뽀롱의 포스팅.....ㄲㅡ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