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6 항저우 리얼서바이벌

[항저우에서 살아남기] 중국야채로 부대찌개 끓이기!

반응형
어제 저녁은 중국 온지 일주일만에 드디어 한국에서 가져온 부식으로 요리를 해봤습니다. 메뉴는 부대찌개!!!!!!!

짜잔-! ㅋㅋㅋㅋㅋ 어디가냐구요?
콩 한쪽도 나눠먹는다고 까치님과 함께 먹기위해 테이블이 있는 까치님 집으로 이동합니다 ㅋㅋㅋㅋ

재료는 스팸, 김치, 진라면2개, 고추참치입니다. 아, 그리고 중국 야채들!! 야채라고 해봤자 양파, 대파, 고추에요 ㅋㅋㅋ

먼저 중국 양파입니다. 아..자르기 전 모습을 못찍었네요..ㅠㅠㅠ 우리나라 적양파랑 똑같아요. 근데 냄새가 일반 양파보다 매워요. 눈물 쥬르륵.....

양파 반절을 잘라서 넣습니다!!


다음은 중국 고추!! 고추는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다음엔 야채가게 포스팅을 해야겠어여...이건  엄청 얇고 길죠??ㅋㅋㅋㅋㅋㅋ 매울줄 알고 샀는데 하나도 안맵고 찌개에 있는거 집어먹어 봤는데 징그럽게 맛없음 ㅡ.ㅡ


중국 대파!! 한국 대파랑 똑같움


칼이 어딨겠어요.... 스타벅스 빵칼로 쓱삭쓱삭 양파 자르다가 열받아서 손으로 댕강댕강 끊어서 넣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먼저 라면 후레이크를 넣고 통조림 김치!!!! 한국에선 한번도 안사먹어봤었는데......여기서 먹다니...


김치랑 야채만 넣고 끓이니까 진짜 맛없게 보이네여 ㅋㅋㅋㅋㅋ



그럴땐 마법의 가루 투하!!!

라면 두개도 풍덩 77ㅑ-!


스팸도 넣고!
맛이 별로 안나서 고추참치 추가요-


크- 완성!!!! 비쥬얼 좋고!! 맛도 괜찮네요!!!


빠질 수 없느 맥주!!!
하얼빈 맥주 순하고 맛있어용~!


영화도 한편!!! 인천상륙작전 봤습니당~
동무 날래날래 드시라우!


맛있게 먹고 남은 양파,파랑 까치님이 주신 고추장 비빔밥 들고 다시 제 방으로 돌아가는 길입니당 ㅋㅋㅋㅋ

뭐 약간 라면에 햄넣어 먹는 맛이긴한데
중국에서 먹는 한국음식인데 이런들 어떠하며 저런들 어떠하리~ㅋㅋㅋㅋ

아!! 중국은 무게로 계산하기때문에 하나씩 낱개로 사도 무방하답니다!
저는 양파1,대파1,고추2개 사서 3.2위안 나왔네요.(약 600원정도) 싸쥬????
많이 사서 드세요 ㅎㅎㅎㅎㅎ
혹시 중국 야채에 대해 아는게 많으신 분 댓글로좀 알려주세요 ㅋㅋㅋㅋㅋ
그럼 이만, 짜이찌엔!

찌개가 그리운 김뽀롱의 포스팅 ㄲㅡㅌ

공감, 댓글 꾸욱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