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6 항저우 리얼서바이벌

[항저우에서 살아남기] 중국 과일!!!!!!

반응형

중국에 온 2주동안 과일한번 못먹고...ㅠㅠ

 맨날 벼르고만 있다가 드디어!! 

과일 사러 마트에 갔습니다.

길거리에 청과물 상점이 엄청 많더라구요!! 

하지만 이번엔 이것저것 살 것도 있고 뭔가 여러가지를 비교해서 보여드릴 수 있을것 같은 대형 마트를 왔답니당!!!

오늘은 혼자 움직이는거라 더 자유로울것 같군요ㅋㅋ 자 이제 시작 됩니다!!

"항저우 중국 과일 마트 탐방기!!" 

시작합니다

아...나홀로 온 마트라 떨리는 마음처럼 흔들린 초점... ㅠ

( 나 지금 떨고있니?+ㅁ+)

 과일코너가 꽤 커요!!

종류도 엄청 많네요 ㄷㄷㄷ 다 찍을 수 있을까
(사실 사는 목적보다 마트는 구경이죠!!ㅋㅋ)

아, 과일과 가격들을 알아보기 전에!!!

 중국은 위에 사진처럼 무게별로 가격이 나옵니다. 

그러므로 과일 한 개를 사도 무방합니다!!

저도 오늘 과일은 포도 한송이, 망고스틴 2알밖에 안샀어요.ㅋㅋㅋㅋㅋ

자, 그럼 뭐가 있는지 살펴볼까요?!?!?

먼저 오른쪽 키위와 왼쪽 대추입니다!! 지금이 대추철이라고 그러더라구요.

 중국인들 대추 엄청 사가요... 명절이나 제삿날에만 먹는데...ㅋㅋㅋㅋㅋㅋ

위에 써있는 가격은 정해진 각각 써있는 g당 가격인것 같아요.

 어짜피 무게별로 재니까 한알만 사서 싸게 먹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ㅋㅋㅋㅋ

복숭아!!!!ㅠㅠㅠ 맛있겠다.... 근데 꽤 커요 ㅋㅋㅋ 하나 먹으면 든든할듯!!ㅠㅠ


이것은 석류입니다!!! 한국에서 보던 빨간거랑은 좀 다르죠...? 

익은건가 싶기도하고...ㅋㅋㅋㅋㅋ

   같은 500그램인데 복숭아보다 4원정도 싸네요.

근데 맛없게 생겼어..ㅋㅋㅋㅋ

이것이 바로 선인장 열매인 용과!!!!! 
전 애슐리같은 뷔페집에서밖에 못먹어봤는데...ㅋㅋㅋㅋㅋ

 이것도 그렇게 비싼것 같진 않네요!

한개가 몇 g일진 모르지만....

500g에 5.88위안!

이건 귤인것 같은데..너무 초록색 아니니...... 근데 사람이 제일 많이 몰려있었어요... 

 할인하나?ㅋㅋㅋㅋ 나중에 한개만 사서 먹어보려구여 ㅋㅋㅋㅋ

이건 유자에요!!! 저번에 지인분이 유자를 사서 주셨는데...

 안익은거여서 익히다가 결국 썩어서 버렸다는...ㅠㅠㅠ

속은 빨갛고 너무 달지도 시지도 않고 맛있다네요 ㅠㅠ  꼭 다시 사먹겠어...ㅂㄷㅂㄷ

이건 뭔지 몰랐던... 살구?? 뭘까요... 복숭아인가?? 
가격도 다른 것보다 비싸구....

 뭔지 아시는 분 댓글로 알려주세요...ㅎㅎㅎ 

털이 좀 있었는데 복숭아인것 같기도하구....

이건 시식해봤는데 배맛이 났어요!!!

 배인건가?!?!? 되게 싸네요 ㅎ

포도!!!! 여기는 포도도 여러종류에요. 이건 봉투에 담아서 파네요.

알도 크고 제가 좋아하는 거봉같아요.

 같아요가 아니고 거봉인가??ㅋㅋㅋㅋ

청포도도 있고 저 빨간색 포도 뭐라고 한다고 얘기해주셨는데 까먹음...ㅋㅋㅋㅋ

 다음엔 저걸 꼭 먹어보려구여 헤헤


뭔가 비싸보이면 저렴한거 같기도하고...

과일 종류가 정말 각양 각색이더라구 아직 반도 못돌았다능...ㅋㅋ


청포도도 큰거 작은거 있고 무튼 종류가 다양해요!!!

 저는 오른쪽에 보이는 알이 큰 검은 포도 한송이를 선택했습니다. 후후훗

과일의 여왕 망고스틴!!! 

한번도 안먹어보고.... 소문으로만 굉장한 맛이라고 들었었던!!!! 드디어 삽니다.

 실패할 수도 있으니 두알만!!!

 망고스틴은 꼭다리 부분에 잎파리(?)갯수대러 속에 열매가 들었다고 하네요. 신기방기

망고스틴 7.99위안/500g 이에요.

골드키위!!! 뭔가 비싼것 같아...


아보카토!!! 다이어트에 그렇게 좋다는데..... 한국에선 비싼데... 

아 가격을 못봤네...ㅠ

 근데 대체로 과일이 저렴해서 이것도 많이 안비쌀 것 같아요.

바나나!!! 한송이에 8위안전도 합니다. 엄청싸다 ㄷㄷㄷㄷㄷ

(대략 한화 1300원 ㅋㅋ)

여긴 전 배 종류같아요!!!!

엄청 많죠? 시식안하나.. 맛보고싶은데 ㅋㅋㅋㅋㅋㅋㅋ

사과도 여러종류네요. 

사과 진짜 좋아하는데 ㅠㅠㅠㅠ먹구싶당....

사과는 배보다는 훨씬 비싸네요.

이것은!!! 과일의 왕이라고 불리는 두리안입니다!!!

  어렸을 때 한번  냉동 두리안 먹어보고 안먹어봤는데... 

냄새땜에 못드시는 분 많으시죠???

전 솔직히 맛이 기억이 안나서 다시한번 먹어보고싶은데..

 하나 사놓기에는 많고 냄새가 나서... 가끔 한조각씩 포장해서 팔더라구여. 

다음에 도전!!!!!

오렌지!!!!! 

시식용 있어서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ㅎㅎㅎㅎ 

오렌지 비싸 ㅠ

이렇게 조금씩 잘라서 판매하는 것도 있어요!! 

저 주황색은 뭔지 모르겠어요... 

용과랑 파인애플, 이름모를 과일...ㅋㅋㅋ 

근데 18.80위안이면 싼건 아닌 것 같네요... ㅠㅠ

(한화로 3천원 가량.....흑흑)

제가 산 포도입니다!! 봉투에 이렇게 살것만 담아서 가면 되요!!!

 한송이에 4.26위안!!! 천원정도???

맛있어요 ㅠㅠㅠㅠ 

씨도 거의 한개씩밖에 없고 진짜 거봉이야 거봉. 굳굳

망고스틴! 드디어 먹어보는구나. 듀근듀근♡

야이......ㅠㅠㅠㅠㅠㅠㅠ  이게뭐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썩고!!!!!! ㅂㄷㅂㄷ

 망고스틴은 실패입니다.....하... 잘 못골랐나봐요 ㅠㅠㅠ

다음번에 다시 도전한다.... 오기생겼어 ㅡㅡ

무튼 현지분이 말씀하시길 과일은 싸고 맛있다네요. 

다른거 아껴서 과일 많이 사먹어야징!!!! 유후!!

여러분도 중국에 오시면 한국에서 안파는 과일 많으니까 드셔보세용!! 그럼이만 짜이찌엔!



썩은 망고스틴때문에 속상한 김뽀롱의 중국 과일 포스팅 ㄲㅡㅌ


공감, 댓글 꾸욱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