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6 항저우 리얼서바이벌

[항저우에서 살아남기] 리더스 인솔루션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

반응형
항상 반복된 일과이다보니...포스팅 할만한게 없었는데!!!

오늘 마침 지인분이 한국에 다녀오시면서 선물을 주셨어요!!!
난 한국인인데 한국 갔다온 사람한테 선물받음....ㅋㅋㅋㅋㅋ

선물은 바로!! '리더스 인솔루션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
안그래도 중국 기름진 음식과 먼지때문에 피부가 안좋아지고 있었는데...ㅠㅠㅠㅠ
무려 한팩에 10개!!!!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



중국인들이 한국 마스크팩 싸고 좋다고 엄청 환장한다지요?!?!?!?
제가 한 번 써보겠습니다 후후후

피부과테스트 완료되었고!! 알프스 만년빙하수 성분을 강화했다고 써있네요!!!


효과는 보습강화와 각질완화!!!
1. 세수하고나서 피부가 심하게 당긴다거나
2. 얼굴에 묵은 각질들!!! 으으으--
3. 유수분 밸런스가 안맞아 여드름으로 고민이신 분들!!!
에게 좋다고 하네요~!!
수분부족형 지성피부인 저에게 딱인 것 같습니다 ㅠㅠㅠㅠ

리더스 인솔루션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는 무엇보다 보습에 초점을 맞춘것 같네요. 저도 평소에 유분은 많고 수분이 부족해서 고민이었는데 ㅠㅠㅠ
수분이 많아야 좁쌀 여드름도 안난데요..하....


성분을 볼까요?!?! 인공색소,파라벤,실리콘,미네랄오일 성분은 들어있지 않습니다
 
다들 적혀있는 성분 잘 보시고 자신의 피부와 맞지 않는 것이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구매하세요!!!!

4주간 연속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라고하네요!! 10개니까 일주일에 두개씩 해볼까 ㅎㅎㅎㅎ

그럼 이제 뜯어볼까요오~~~???
이중세안으로 깨끗이 씻고!! 스킨으로 피부결 정리!!!

 오 탱글탱글합니다! 향은 복숭아향에 끝은 살짝 알콜냄새....? 괜춘괜춘
 
포스팅하는 시간동안 하고 뗏는데 오.... 뭔가 수분이 충전된 느낌이랄까...? 피부도 탱탱해진 것 같고....ㅋㅋㅋㅋㅋ 부드러워요 으허허 각질이 제거된건가!?!?!?! 10장 쓸동안 피부가 좋아지길 기대해봅니다.....ㅜ.ㅜ

차마 팩하는 저의 얼굴은 올릴수없어서...ㅋㅋㅋㅋ
리더스 인솔루션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팩 포스팅은 여기까지인걸로.....ㅎㅎㅎㅎ

항저우와는 관계없지만 김뽀롱의 일상 포스팅 ㄲㅡㅌ♡


공감, 댓글 꾸욱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