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요리

쉽고 맛있는~불짬뽕 까르보나라 만들기!!

반응형

요즘 잘먹고 있는 왕만두 입니다!!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ㅜ 하지만 오늘도 맛있는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ㅎㅎ

오늘은 동생이 알려준 "불짬뽕 까르보나라"를 만들꺼에요!!!!

음.....짬뽕과 까르보나라라....저도 처음엔 의아해 했지만 맛은 기똥찹니다ㅎㅎㅎ

 

☆재료소개☆

불짬뽕라면 2개, 우유 500ml, 모짜렐라치즈, 마늘, 양파, 햄, 버섯(있음좋고 없음말고)

 

중식의 대가 이연복님이 대문만하게 실려있는 팔도 불짬뽕입니다!

다른 짬뽕라면을 쓰셔도 상관없습니다. 개인취향에 따라 선택하심 되요

먼저 마늘과 양파를 다듬어 놓습니다. 버섯이 있으면 더 좋았겠지만 없으니 패쓰~~ 

불짬뽕안에 들어있는 기름을 두르고 마늘과 양파를 볶아주세요~

쉑쉑~~마늘과 양파가 잘 볶아졌다면 우유를 부으세요!!!!

불짬뽕안에 후레이크 소스도 같이 넣고 끓입니다.

저는 우유 500ml를 다 넣었어요~불짬뽕 라면은 2개!!

면은 따로 삶으시고 면이 거의 다 익어가면 우유로 만든 소스에 투척!!!!

아 햄 넣은걸 사진을 안찍었네요.. 여튼 중간에 햄도 넣었습니다ㅎㅎ

액상스프도 함께 넣고 섞으세요!!

액상스프는 한번에 다 넣지 말고 맛보면서 조절해 넣으세요~안그럼 짤수도 있어요!!

음.......의심이 되기 시작합니다...냄새는 맛있을 듯 한데....

맛있을까....실제 색깔은 사진보단 괜찮지만.....그래도...맛있을까.........앤....뭘까...

하지만 믿으셔야합니다!!!좀만 힘내세요!!!

 

남은 면수는 버리지 마세요~혹시나 짜다면 면수를 넣으시면 됩니다ㅎㅎ

간도 잘 맞췄다면 이제 피자치즈를 뿌려주세요~

슬라이스 치즈를 올려도 좋아요~ 그럴사하쥬??

이제 맛을 함 볼까요???!!!!

음식점에서 파는 파스타 같아요!!!!

매콤한 까르보나라 라고나 할까?? 원래 까르보나라도 좋아하는데 느끼함을 불짬뽕이 잡아주네요~!!

치즈를 더 올려도 될듯 했어요~

소스에 밥을 비벼먹으면 리조또일꺼 같은느낌!!!!!

라면끓이는 것 보다는 시간이 좀 걸리지만 간단히 별미네요~

색다른 라면이 먹고 싶다면 강추입니다!!!!!

 

왕만두의 맛있는 불짬뽕 까르보나라 포스팅 ㄲㅡㅌ

공감,댓글 꾸욱 :-D

 

 

 

반응형

'일상 >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개의 잎사귀, 뜨끈한 밀푀유나베 만들기!!  (6) 2018.02.21
김치찌개 맛있게 끓이기!!!  (7) 2016.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