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6 항저우 리얼서바이벌

[항저우에서 살아남기] 항저우 호남요리 맛보기!!

반응형

[항저우에서 살아남기] 첫포스팅은 역시 먹방으로 시작하겠습니다ㅎㅎ 

오늘은 저녁식사에 초대받았어요~!!!!

 룰루랄라 돈걱정없이 신나게 식당으로 달려갔습니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77ㅑ르륵

바로 이곳인데요 식당이 넓고 깔끔해요
고급진 느낌나는데요~???

중요한건 중국어를 전혀 몰라서 식당 이름을 모른다는점....

 알고있는건 호남지방요리 전문점 이라는 것밖엔.....ㅠ
(까치님 첫 출현)

입구입니당. 호남지방이 마오쩌둥의 고향이라고 저렇게 해놨네요.

특이한게 휴지가 박스안에 들어가있어요 ㅋㅋㅋㅋ

에피타이저로 인원수대로 놓여있는 월병!!!  전통월병은 아니고 예쁘게 나오는 현대식 월병입니당

첫번째 요리!!!! 두가지 고추에 황소고기랑 고수, 샐러리가 같이 볶아져 나오는 요리에요.

 정확한 이름은....ㅠㅠㅠㅠ

고수는 제입맛은 아닌듯...샐러리도.... 하지만 고추랑 고기는 아주 맛남!!!

이건 건두부볶음이라고 하네요~

 약간 탱탱하면서 매콤하니 맛나!!! 이 파란고추는 매워요매워;;;


세번째 요리는 이것!!! 고기랑 호남식 대표고추를 볶은건데 이게 진짜!!! 맛있습니다.

 제 입맛엔 분명 완두콩맛이 나는데 까치님은 모르겠데요 ㅋㅋㅋㅋ 무튼 둘다 맛있게 먹음ㅋㅋㅋㅋ 

호남요리 맵다고 하던데 지금까진 음식자체는 맵지 않았어요. 

짜잔 밥입니다. ㅋㅋㅋㅋㅋ신기하죠?

 얼마나 먹을건지 주문하면 저렇게 나와서 앞접시에 덜어먹으면 됩니다. ㅋㅋㅋㅋ신기방기

오 그리고 이거이거!!!

 해물들이랑 고기로 육수를 내고 저건 두부같이 보이지만 얇은 어묵같다고 해야하나???  

국물은 사골국물 맛이나고 비리지도 않고 진짜 밥말아먹으면 짱맛있는!!!!

 강추입니다!! 메뉴 이름을 몰라서 그렇지..ㅠㅠㅠ

아시는분.....이름좀 알려줘요

 

크 하얼빈 맥주!! 첨먹어보네 부드럽게 넘어가는게 맛있네요 ㅎㅎ

칭타오보다 더 맛나는듯ㅎㅎ

이건 닭요리에요!! 저 고추는 맛만 내지 직접 먹지는 않는거라네요.

 이것도 진짜 맛있어요. 하지만 역시 짜요  ㅠㅠㅠ

중국음식이 대체러 짜다네요 ㅠ 내일 여드름 폭발하게 생김.....

이거는 조개 볶음???이라고 해야하나...

 국물도 있고 조개살에 양념이 맛있게 베어나옵니당

크 비쥬얼 대박이쥬~! 민물새우랑 마늘, 당면이 들어간 요리입니다.

  중국은 바다새우는 별로 안먹고 민물새우를 많이 먹는다고 하네요.

크기는 조그맣고 통째로 먹어도 되요. 역시 마늘이 들어가서 그런지 맛있네요!!


이건 팽이버섯이랑 당면!!!!

 위에 올라간 파 말고 다른 고명은 고추에요. 고추종류도 여러가지네요 ㅋㅋㅋㅋㅋ 이것도 맛있음!


크 마지막으로 생선머리탕입니다.  다들 배불러서 거의 쳐다만봤다는....

이건 머리가 몸통보다 커서 머리값이 더 비싸다고 하네요.

스파게티 면을 넣어서 끓여먹을수도 있어요. 향신료향이 조금 쎗는데 저는 맛있게 잘먹었어요.

까치님은 별로라고....개취입니다ㅎㅎ

생선 입술입니다..제가 하도 잘먹어서 그런지 중국분이 먹어보라고 주셨는데 안먹어볼수도없고....

 근데 부드러운게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선 입술..........

 

배터져


마지막으로 후식!!! 이게 레알 맛있습니다...

따뜻한 식빵위에 차가운 아이스크림!! 두개 같이먹으면 꿀조합!!!!!

역시 밥배, 후식배는 따로 입니다ㅎㅎ

크 또먹고싶네ㅠㅠ

수박과 토마토로 끝-!!!

이렇게 잘먹었지만 메뉴이름을 몰라서 이제 다른데 가서도 시키지도 못하고....ㅠㅠㅠㅠㅠ

 사실 비싸서 알아도 못시켰을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보기엔 중국음식도 비싸면 맛있는 것 같습니다. 좀 간이 쎈거 빼고는 ㅋㅋㅋㅋㅋㅋ

항저우의 첫포스팅은 여행으로 하려 했는데,,역시 여행은 먹방여행이죠!!!!



오늘도 맛있는 저녁_김뽀롱의 중국 항저우 호남요리 포스팅 ㄲㅡㅌ

공감,댓글 꾸욱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