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서울

용산 삼각지 삼겹살맛집!!고가길 구공탄(9공탄)!!!

반응형

홍깨비와 함께한 삼각지 나들이~

고기고기!!! 반가운 친구를 만나면 생각나는 고기와 또옥딱~ (저만 그런가요.........)

오늘은 홍깨비가 추천한 용산삼각지 삼겹살 맛집!!! 고가길 9공탄!!! 두근두근♡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줄서서 먹는 용산 삽겹살 맛집이에요~

5시반 오픈인데 저희는 5시10분부터 기다렸네요ㅎㅎ

메뉴판이에요~하악,,,,고기에 미쳐...메뉴판을,,,,거지같이 찍었네요...

(김치볶음밥 4,000원/ 된장찌개 4,000원 입니다)

저희는 삼겹살 1인분, 항정살 1인분 시켰어요~

깔끔한 밑반찬, 달달한 소스가 먼저 세팅이 되고, 고기는 연탄불에 한번 초벌되서 나와요~!!

두툼두툼 두께가 보이시나요

조금있음 사장님이 오셔서 고기를 잘라주세요

지글지글, 신선신선, 두툼두툼, 정말 어메이징 합니다!!

파저리도 깔끔단백 맛있어요!!

홍깨비는 항정살이 더 맛있었다고 하더군요

윤기가 좌르르하쥬~?! 쫄깃한 맛이 일품입니다!!

요거요거 별미입니다!!!!!

하나시켰는데 양으로 치면 2인분이에요

옆테이블에서 시키길래 저희도 바로 시켜서 고기랑 같이 먹었어요!!

센스있게 계란은 반숙으로!!

요즘 맛있는 고기고기 노래를 불렀는데 정말 맛나게 잘먹었네요

걍 헤어지면 아쉽겠죠ㅎㅎㅎㅎ(홍깨비는 모자이크......넌 소중하니까..)

깔끔하게 뭐먹지?하다 우연히 들어간 이자카야 '벗' 입니다.

생각도 못한 맛집이라는~

고기배 연어배는 따로 입니다ㅎㅎ

저희는 연어사시미와 소맥으로 2차를 시작했습니다!!!

정말 생각지도 못한 퀄리티!!! 깔끔단백 2차로 완벽한 안주입니다♥

맛있게 두둑히 먹고 홍깨비와는 다음을 기약하며 헤어졌어요ㅜ

역시 반가운 친구와 맛있는 음식은 말이 필요없는 조합이네요~

 

왕만두와 홍깨비의 즐거운 만남, 먹방 포스팅 ㄲㅡㅌ

공감, 댓글 꾸욱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