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서울

수육국밥 더진국, 스타벅스 신메뉴

반응형
오늘은 뽀롱양과 왕만두가 스타벅스에 가기로 한 날이에요.

 그 전에 뜨끈한 국밥이 먹고 싶어서 찾아다니다가 눈에 띈 수육국밥!!
그래 , 오늘은 이거다 ㄱㄱㄱ

'수육국밥'이 그냥 가게이름인줄 알았는데 '더진국'이라는 이름의 체인점이었네요.

저희가 간 곳은 서울대입구역 서울대점이에요.

 


내부는 요로케 생겼고


크-★ 먹음직스러운 메뉴들!!! 처음인만큼 기본 대표 메뉴를 먹기로 했슴다!!

주모!!!!! 여기 수육국밥 두개만 주쇼-




 

기본반찬은 양파절임, 부추무침, 깍두기네요.
* 참고로 국밥에 부추 넣으실 분은 뜨거울 때 얼른 넣어서 드시는걸 추천!!!!


깍두기도 양파절임도 다 맛있었어요!! 특히 이 양파가 아주 아삭한게... 맛있어서 엄청 먹었네요ㅋㅋㅋ


추가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이용가능합니당
 맛있는 반찬 눈치안보고 많이 먹을 수 있었던!!!!!ㅋㅋㅋㅋ
뒤쪽엔 양쪽으로 좌식테이블도 있어요~ 꽤 넓은 듯

 

얼큰 다대기를 추가했어요. 여기는 간을 하는 다대기, 얼큰한 맛을 내는 다대기 2가지가 있더라구요.
왕만두는 얼큰한게 더 맛있었다지만
 저는 그냥 처음에 나온 그대로가 더 맛있었어요 ㅋㅋㅋ

 


더진국에서 배를 채웠으니 이제 원래 목적지였던 스타벅스!!!

 원래 국밥집 옆에 있었던 스타벅스를 갔지만....만석인 관계로 새로 생긴 낙성대점으로 이동했습니다....ㅠㅠ


 

이렇게까지 스타벅스를 고집한 이유는 바로 이것!!!

  왕만두 지인이 상품권을 선물해줬어용♡♡♡ 유후~~

 

왕만두는 아이스아메리카노~ 김뽀롱은 새로 나온 샷그린티라떼 주문!!!

저는 블루베리치즈케익을 노리고 왔지만 배부른 관계로 PASS...!!


우유는 두유로 바꾸고 에스프레소 휘핑을 추가한 샷그린티라떼 그란데사이즈에용
그냥 일반 우유로 할껄 그랬어여......ㅋㅋㅋㅋㅋ 갠적으로는 별로ㅠㅠㅠㅠ그냥 그린티라떼와 커피 따로 먹는게 맛있을 것 같다능.......


무튼 오늘도 잘먹고 잘마시고 킹쏭을 만나 광명 코스트코로 향합니다.


김뽀롱양의 오늘의 맛있는 포스팅 ㄲㅡㅌ

 

공감, 댓글 꾸욱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