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서울

야식은 역시 치킨!! bhc 맵스터 후기

반응형
야식이라 쓰고 늦은 저녁이라 읽는다!!!

비록 오늘도 먹방 포스팅이지만... 치킨이니까 열심히 해봅니다. 후훗

오늘의 일용할 양식은
 더 좋고 행복한 선택!!!!
bhc 맵스터입니다

* 가격은 한마리에

맵스터 18000원, 순살맵스터 19,900원,

맵스터 더매운맛 18,000원, 순살맵스터 더매운맛 19,900원 




출시된지는 좀 됐지만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ㅠㅠㅠ 오늘 드디어!!!!
홍고추 청고추 매콤하게 생겼네여


일본여행 이벤트 중인가봐요.
BHC 먹GO!
일본여행 가GO!
8월 30일부터 9월 12일까지니 이웃님들도 신청해보세용~ 혹시모르죠 3등이라도 될지..ㅠ3ㅠ


역시 치킨은 쿠폰모으는 맛!
10장이면 해바라기후라이드!!!
※주말, 공휴일 불가, 매장 직접 주문, 결제시 제공



치킨엔 역시 크-
사실 맥주를 마시려고 치킨을 먹는다는.....ㅋㅋㅋㅋㅋㅋ 파울러너 밀맥주 제가 아주 좋아하는 맥주입니다 캬캬캬


자.. 다리부터 먹어보겠습니다.
둑흔!

오....오....!!! 바사삭 매콤!!!!@@@@
맛있네요..!!!  맛있어요!!!bbbb
그리고 생각보다 맵지 않아요. 겁먹고 '맵스터 더 매운맛' 안시켰는데 그거 시켜도 될뻔!!!

고추도 안매워서 치킨에 올려서 같이 먹으면 딱입니다!!!


여러분 사실 치맥보단 치쏘가 진리라죠?!??!?  


아니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왕만두는 치킨에 소주를 2병이나 먹네요 ㄷㄷㄷ;;;

 드렁큰만두

커리퀸도 참 먹어보고 싶은 메뉴인데 네놈은 다음에 꼭 먹어주겠다!!!!

-솔직 후기-
아주 만족스러운 맛입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일반 양념치킨처럼 충분히 묻혀먹을 양념이 부족하다는 것???  양념소스 하나 추가해서 찍어먹어도 괜찮을 것 같네요.
매운걸 찾으시는 분은 '맵스터 더 매운맛'으로 주문하세요!!
그래도 만족스럽군!!!
 

안주가 부족한지 왕만두님이 만두를 구워오라네요..... 그럼 전 이만...

 



김뽀롱의 bhc 맵스터 먹방 포스팅 ㄲㅡㅌ

공감, 댓글 꾸욱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