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서울

삼청동 맛집 도토리 떡볶이&불떡콩 방문기

반응형

 아침 6시부터 킹쏭군과 왕만두가 빡쎈 주말의 첫날을 시작했는데요!!

경복궁 야간개장 입장전에 허기진 배를 채우러 방문한 삼청동 맛집 도토리 떡볶이&불떡콩이에요!!

삼청동 거리 너무 이뻣는데 왠지 떡볶이 간판에 이끌려 들어왔네요.

주말의 마지막 식사를 떡볶이로 끝내는건 계속 뭔가 먹고 다녀서 배가 안고픈데 뭔간 먹어야 겠다 싶은 그런??ㅋㅋ

"삼청동 맛집 도토리 떡볶이 불떡콩 방문 솔직 후기"

시작 합니다~

삼청동 도토리 떡볶이&불떡콩 외관이에요!!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찍었는데 너무나 느낌 있어보이지 않나요?? ㅎㅎ

자 2층이라 뚜벅 뚜벅 걸어 올라왔더니 맛집 프로에도 여러번 추천 받고 방영된 삼청동 맛집이더라구요!

쪼기 줄 보이시죠?? 앞에 두팀이 더 있엇다는 ㅠㅠ

오래 기다려야 하나 했는데 5분만에 입장했어요 ㅋ

식사중이신 사람들 보이나요??
벌써부터 기대감에 막 두근 거리지 않나요?

벽에는 도토리 월드 4호점이라고 하며 먹는법! 메뉴 설명! 등등 기다리면서 읽을만한 내용들로 가득 차있더라구요 ㅋ

사실 계란 2알에 천원?? 이게 뭔지 엄청 궁금했는데.. 시키질 못했네요 ㅠㅠ

자 그럼 삼청동 도토리 떡볶이&불떡콩 집의 메뉴를 한번 살펴 볼까요?

뭔가 간결하면서 선택의 여지를 별로 안주더라구여 

메뉴가 많아 고르기 힘드신 분들께는 정말 추천 드립니다 ㅋㅋ

고개를 돌려보니 셀프 코너가!!

저 보라색 무 양배추 양파 진짜 맛있습니다!! 이 집의 별미가 아닌가 싶네요

여기선 모든게 셀프랍니다 ㅋ

이거 보이시나요??
테이블 마다 이렇게 하이라이트가 딱 준비되어있더라구요!!
떡볶이가 절대 식을 일은 없다능...

기다리던 찰나 등장한 스페셜 떡볶이!!

저희는 스페셜 떡볶이 2인분, 쫄라 1개 추가했어요~

비쥬얼이 끝내주지 않나요??

자 침한번 삼키시고 

비엔나에 치즈떡 고구마떡 등등 없는게 없더라구요 !! 콩나물이 은근 씹는맛이 있어서 좋았다는 ㅋㅋ

먹다가 발견한 고기 덩어리 ㅋㅋ

이거 또한 일품입니다

먹다보니 시간에 쫒겨 허겁지겁 먹고 나욌네요 ㅋㅋ


음 전반적인 평가를 드리면 분위기 위치 서비스 다 좋았어요!!

   그런데 맛은 왕만두와 킹쏭군이 좋아하는 매운맛이 조금 부족해서 아쉬웠네요 ㅎ

오리지널 떡볶이 맛은 아니고,,,국물떡볶이도 아니고,,,음..새로운맛이에요ㅎㅎㅎ

보이시나요??

삼청동에 있는 꽃집이에요

 꽃들이 얼마나 이쁜지 마치 지나가는 사람들의  옷고름을 잡는것 마냥 끌어들이더라구요^^

 
이쁘다

또 지나가다 발견한 삼청동 닭꼬치 전문점 반한닥.... 줄이 장난아니에요 ㅋ

먹어보고 싶었지만 다음에 삼청동을 다시와야겠어요 !!

자 이제 배도 부르고 원래 목적지였던 경복궁 야간 개장을 보러 왔네요~~

인터넷 예매 성공한 보람이 있네요!!

경복궁 야간 개장은 정말 스토리가 많아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다이어트 결심한지 하루만에 포식한 왕만두의 포스팅 ㄲㅡㅌ

공감,댓글 꾸욱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