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서울

사당역고기집 강호동 백정 다녀왔어요!!

반응형

시원한 바람 살랑살랑 불면 왠지 밖에서 뭔가를 먹고 싶다는 생각이 절실해 진답니다ㅠㅠ

시원한 맥주도 좋고~꼬기도 좋고~

킹쏭이랑 오랜만에 꼬기를 먹고자 사당으로 출발했습니다

사당엔 맛집이 많다던데 그 많은 맛집을 뒤로 하고 선택한 강호동 백정!!!!

뭔가 돼지고기가 맛있을 것만 같은 느낌이 솔솔

오늘으 "강호동 백정" 생생 후기 입니다!!

맛있는 꼬기엔 즐거운 친구들과 함께 먹음 더 맛나겠죠~??!!!

오늘은 소개팅을 막 마치고 온 킹쏭의 친구와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강호동 백정은 사당역 13번 출구(2호선)로 나오심 바로 뒷쪽골목에 있어요~

파스텔시티를 지남 바로 옆에 있답니다

킹쏭은 신이났는지 어깨춤을 추며 가고 있네요ㅎㅎ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기 세트도 있네요~

입구로 들어가면 실내 테이블 세팅은 요렇게 되어 있습니다

오른쪽으로는 둥근테이블이 왼쪽으로는 사각테이블이 있어요

왼쪽으로는 10명정도 계셨던거 같은데 단체로 오기 좋은거 같아요!!

제가 요기를 가고싶었던 이유!!!!

실내를 지나면 요롷게 뒷공간에 야외 테이블이 있습니다!!!!!!

오호~~가을엔 역시 야외 꼬기쥬!!!


강호동 백정 메뉴입니다

저희는 오늘 처음이기에 세트 메뉴는 패쓰~~

칼집생삼겹으로다가 주문했어요

숯불이 들어왔습니다!!!

밑반찬은 파채, 김치, 오이냉국, 소스, 마늘, 쌈장 걍 깔끔합니다.

판이 들어왔는데 오오오오!!제가 좋아하는 스퇄이에요

계란물을 부어주구요 옆에 마늘 김치를 구울 수 있도록 칸이 나눠져 있네요

이건 정말 누가 아이디어 냈는지 상줘야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문한 고기가 나왔어요!

다들 늦은 시간에 만난지라 배가 부르지만 칼집 삼겹살 3인분 주문했어요.

올!!

오올 이게 왠걸 생각 한것 보다 양이 많아요!!

물론 지방에서 고기먹던것 보단 적지만... 그래도 사당에서 이렇게 넉넉하게 주는 고깃집이 있을줄이야ㅋㅋ  칼집보이시나요??

그런데... 양파가 없어 아쉬웠습니다ㅠㅠ

칙칙~~고기를 이쁘게 올리구요~옆에 버섯도 이쁘게 올립니다♡

요 소스와 새콤달콤한 파채는 합격!!!

지글지글~고기가 어느정도 익은거 같습니다!!!

맛있게 꼬기를 구워준 킹쏭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상추위에 소스를 듬뿍찍은 고기와 마늘 똑~파채를 올리고~

야외서 먹는 고기인데 술이빠짐 섭하겠죠??!

오늘은 소맥이다!!!!!

요컵 너무너무 좋다능~~소맥의 비율이 적혀있어서 맞춰서 먹음 맛나요ㅎㅎㅎ

왕만두 집에도 있습니다ㅎㅎ

마지막은 역시 된장찌개죠!!

저랑 킹쏭은 된장찌개를 시키고 밥한공기를 냄비에 바로 말아먹어요ㅎㅎ

비주얼은....별로지만....맛은 기가 막힙니다

허한 속도 채워주고!! 이웃님들도 함 해보시길..

소개팅남은 처음엔 기겁을 했지만 자꾸 먹고 있었습니다ㅎㅎ

 

사당역 강호동 백정 생생후기는

음.. 위치, 서비스, 청결은 매우 GOOD!!!!

특히 야외 테이블이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맛은 막 미친듯이 맛있다 그정도는 아니구요

싱거운느낌이랄까.............소스나 파채는 맛났는데....

칼집삼겹살인데도 바삭한...꼬들함은 좀 덜했어요ㅠㅠ

그래도 원하는 분위기여서 좋았습니다ㅠㅠ

그럼 사당역 강호동백정 포스팅은 이만~

 

가을밤 야외에서 꼬기먹기 좋아하는 왕만두의 포스팅 ㄲㅡㅌ

공감,댓글 꾸욱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