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서울

봉천동 맛집!!최희성 고려왕족발,족발이땡길때~

반응형

 하늘은 높고 말은 살찐다는 천고마비의 계절입니다.

하늘은 높고....킹쏭과 왕만두는 살찌고 있습니다ㅜ

다이어트를 결심하면 왜이렇게 먹고 싶은게 많아질까요.....ㅠ

하지만 이번엔 왕만두가 아닌 킹쏭이 제안했습니다!!!!!

매운족발이 먹고싶다!!!!족발은 칼로리도 낮을것이다!!!콜라겐이라 피부가 좋아질 것이다 등등

마지막이다!!!!!그래 오늘의 저녁은 너로 정했다!!!!!

봉천동 "최희성 고려 왕 족발" 족발 맛집이랍니다

저희는 최희성 고려왕족발 본점에서 포장해서 먹어요~

킹쏭이 매운불족이 먹고싶다하여 전화로 미리 포장주문 해놨어요

불족발은 손으로 뜯는 재미죠!!!

그래서인지 최희성 고려왕족발에서 족발을 여러번 먹었었는데 매장에서는 안먹고 다 포장해서 먹었네요ㅎㅎ

(밖에서 손으로 먹긴....챙피..ㅎㅎ)

음...걍 봉천역 1번출구 뒷골목에서 시장쪽으로 쭉~~걸어나옴 보여요ㅎㅎ

최희성 고려왕족발은 근처에 분점이 2개정도 있어요

봉천역 주변에 본점포함 3개, 신림쪽에 분점 1개 이렇게 있네요

맛집은 맛집인가 봅니다!!


자 입구이자 메뉴도 아래 한번 살펴 보실까요?

본점이라 그런지 뭔가 낡아보이기도 하지만, 메뉴는 간결하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3시부터~새벽 2시네요

족발 中은 뒷발, 족발 大는 앞발이네요

저는 아직 앞발과 뒷발의 차이는....모르겠어요ㅜ

하지만 오늘 저희가 원한건 쫀쫀함이 극에 달한 미니족!!!!!

콜라겐 덩어리일것만 같은 껍질이 가득한!!!매콤한 양념과의 환상적인 조화!!!

미니족을 포장했습니다!!!!!!!!!!

매장찾아가시는 분들을 위해~매장안입니다

요롷게 생긴 공간이 옆에 하나더 있어요~

룰루랄라~~돌아가는 발걸음이 가볍습니다!!

빨리가서 먹어야지!!속도를 냅니다!!!!!후후

집에 도착하자마자 개봉!!!!!

비쥬얼 끝내주죠?? 저 탱글함 보이십니까!! 이게이게 미니족의 매력이쥬~

왠지 살도 안찔것 같고 다음날 피부가 좋아질꺼 같다는!!!!

 

 

요건 미니족과 같이 포장되어 온 밑반찬(?)

츄릅~달콤새콤한 유자무채!!! 알싸하면서 달콤한 파김치~별미입니다 별미!! 

족발 시켰을땐 마늘과 상추도 있었던거 같은데.. 미니족이라 없는걸까 불족이라 없는걸까..?음.....

괜찮습니다 왕만두 집에는 엄마가 보내준 맛난 햇마늘도 있고!! 상추도 있으니 히히히히

음~~~역시 맛납니다!!

그냥 족발도 맛있었는데 미니불족도 맛납니다!!

아쉬운점은... 양념이 좀 더 많이 촉촉히 있었더라면...

좀 더 매웠으면 킹쏭과 왕만두가 정말 더더더 만족했을텐데....

족발은 냄새도 안나고 기가맥히지만 매운강도와 양념은 조금 아쉽네요ㅜ

(킹쏭과 왕만두는 아주아주 매운걸 좋아한답니다ㅎㅎ보통분들은 아마 매우실듯해요)

 

이런날은 익산을 가고싶다능.....

저번 포스팅 익산 모현동 맛집 시루향기 매운족발을 기억하십니까...?!

으으윽 또 먹고싶다ㅜㅜㅜㅜㅜ

무튼 봉천동에서 맛있는 족발을 먹고싶으신 분들!!! 정겨운 시장골목 분위기에 한잔하고픈 분들~~

최희성 고려 왕족발을 추천합니다~

 

미친듯이 매운불족발이 먹고픈 킹쏭과 왕만두의 포스팅 ㄲㅡㅌ

공감,댓글 꾸욱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