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서울

사당역 맛집, 깻잎포차 부어라 마셔라!!

반응형

예전에 홍깨비와 함께 찾아낸 사당역 깻잎포차!!!

오래된 허름한 외관에 음식은 담백하고 김광석노래가 흘러나오며...

저렴한 가격에 마음까지 흐믓한 포차를 찾고 다녔으나...

서울에선 찾아보기 힘들더라구요ㅜㅜ말이 포차지 네온사인이 가득했으며 가격은 비싸고..

예전에 그런 가맥집을 찾아갔지만 가맥임에도 300ml 병맥하나에 6,000원이라 기절했던적도....

비록 김광석노래는 안나오지만 깨비와 함께 찾아낸 그리운 포차!!!

사당역 맛집 "깻잎 포차" 를 소개합니다

사당역(4호선) 10번출구로 나와 한블럭 들어간뒤 앞쪽으로 쭉~~걸어가심 바로 보여용!!!

주변에 다른 포차들도 있지만 다들 현대식의 깔끔하고 이쁜 포차들이에요

제가원하는건 이런 비쥬얼의 소주한잔 먹어야 할듯한 분위기~Good!!!!!!!!

확장했는지 건물 옆쪽으로도 자리가 있고 2층도 있어요

2층은 단체가 가기에 좋을거 같아요~

저흰 끝에 테이블이었어요 끝에서 찍은 가게 내부모습입니다~

안주안주~ 사당역 깻잎포차는 사당맛집으로 유명하쥬~

다들 돼지고기 두르치기 제육볶음이 맛있다고들 하더라구요!!!

하지만 킹쏭과 저는 새우를 너무너무 좋아하기에! 깻잎포차를 믿기에! 새우구이를 시켰습니다ㅎㅎㅎ


참 오늘의 친구는 저번 소개팅남과 허세남이에요!!

사당 맛집 깻잎 포차에서 유쾌한 친구들과 한번 먹어보실까용~!!

기본안주부터~너무너무 내스톼일~~!!!!!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계란!!!!!!!

깨비랑 처음 왔을때 계란을 보고 감동받았었는데ㅠㅠ

기본안주로도 소주 한병은 먹은듯 해요ㅎㅎㅎㅎㅎ

깻잎포차 기본안주는 정말정말정말 엄지척!!!!

메인 새우님이 나왔습니다~!!!!!

오~영롱한자태를 뽐내며~~~깻잎포차 새우구이 가성비 굿입니다!!!!!

빨리먹고싶은 마음에 흔들렸네요ㅎㅎㅎ멋진모습 보이고 싶었는데.....ㅠ

짜잔~실합니다 실해!!!!

부드럽고 고소하고~츄릅~역시 맛납니다ㅠㅠㅠ

역시 술이 빠질수 없죠!!!! 깻잎포차에선 소주로~~!!!!

행복한 저녁이었슴돠~ㅠㅠㅠ

 

저희는 2차로가서 배부르게 먹을 필요도 없고 새우구이가 딱이 었습니다!!

저번엔 홍깨비와 꼬막에 똥집을 먹었던거 같은데ㅎㅎ

사당 맛집 깻잎포차 두루치기는 유명하죠~담엔 1차부터 와서 두루치기를 먹어봐야겠어요!!!!

아주머니 솜씨가 좋으신지 깻잎포차 모든 안주는 맛있는거 같아요ㅠㅠ

기본안주는 더더욱!!!!!

 

세련된 느낌의 현대식 포차는 아니지만 허름하고 정겨운 요런 분위기,

가격도 착한 포차 찾으시는 분들은 깻잎포차가 정답입니다!!!!!

그럼 행복한 왕만두는 이만~

 

추억돋게하는 ♡깻잎포차♡ 왕만두가 사랑합니다 ㄲㅡㅌ

공감, 댓글 꾸욱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