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튼튼일기/출산&육아용품

[출산준비] 이케아 트롤리(로스코그) & 생활탐구 수납장 구매후기

반응형

기저귀 수납함으로 무엇을 살까 고민하다...

가장 많이 사용한다는 이케아 트롤리로 결정!!

국민육아템으로 이케아 트롤리+생활탐구 수납장을 추천하시길래

똑같이 구매!! 국민템사면 중간이상은 간다ㅎㅎㅎ

킹쏭과 함께 바람도 쐴겸 광명이케아로 ㄱㄱ~~ 

사온건 바로 조립해봐야지!!

색상은 화이트,레드,블랙 중에 가장 무난한 화이트로 선택했습니다.

요렇게 구성품이 들어있구요,, 이카아는 조립하는 맛이죠

설명서도 친절히 들어있구요, 그림만 보아도 이해가 쏙쏙~

킹쏭의 도움을 받아서 조립시작~~

설명서에 나와있는 순서대로 조립하면 됩니다ㅎㅎ

멋져보이게 전동드릴도 등장!

(드라이버 작은거 있으시면 될듯해요ㅎ)

이부분은 드라이버가 필요해요

조립품에 드라이버는 따로 들어있지 않으니 준비하셔야 합니다

바스켓도 위치에 맞춰서 뚝딱뚝딱~

초보자들도 조립하기 아주 쉽게 되어 있어요

바퀴까지 달아주면 완성!!

그럴싸하쥬~ 바퀴도 부드럽게 잘끌리고 가격도 착하고 대만족!!

괜히 국민템이 아닌가 보네요ㅎㅎ

이케아트롤리에 맞춰 생활탐구 수납장도 구매했습니다

다른 수납장에 쓸것까지 같이 구매했어요

반투명도 있었지만 저는 너무 보이는것도 지저분해 보일까봐 

화이트에 뚜껑있는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왼쪽부터  L, M, S 사이즈 입니다

L사이즈와 M사이즈는 가로길이는 같고 높이만 차이가 나요

첫째칸에 놓을 우드핸들 수납바구니도 구매!

수납함까지 넣으면 완성!!

첫째칸에 우드수납함/ 요기에는 아기 면봉, 체온계, 손톱가위세트, 로션 등 애기용품을~

둘째칸에 S사이즈 2개/ 손수건, 베넷저고리 천귀저귀 등 자주쓰는 것들을~

셋째칸에 M사이즈1개/ 기저귀 채워넣을 예정이에요!!

뚜껑까지 있어 먼지쌓일 일도 없고 이케아 트롤리에 사이즈도 딱맞아 좋네요

미니미 집에 튼튼이 용품은 점점 늘어가고...

초산인 엄마는 준비할께 아직도 많네요ㅜ

그래도 곧만날 튼튼이를 생각하며~~룰루랄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