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튼튼일기/출산&육아용품

[출산준비] 신생아 겉싸개, 밤부베베 겉싸개로 구매

반응형

튼튼이는 4월생이라 곧 여름이 다가오고..

겉싸개 필요없다는 분들도 많았지만..

병원에서 조리원에서 나올때 겉싸개는 필요할꺼 같아서 밤부베베 여름용 겉싸개로 준비!!

여름용을 사느냐 폭신한 사계절용을 사느냐 또 엄청 고민고민 했었죠ㅜ

하지만 밤부베베 겉싸개_여름용으로 선택하길 잘한거 같아요!!

순한 대나무거즈 아기헤아림 겉싸개_연홍색으로 구매했어요!

은은한 연분홍 색깔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겉싸개 사용방법도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밤부베베 헤아림 겉싸개는 흡수력과 향균력은 물론 통기성이 우수한

대나무 섬유60% 면 40% 거즈 원단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네요

약간 삼베같은 느낌이 들었지만ㅎㅎ

엄청 보들보들하고 시원한 느낌도 들어서 여름아가들에게 딱일꺼 같아요!

※ 밤부베베 겉싸개 사용방법 ※

1. 후드부분을 접어 단추를 양쪽에 끼우면 아기 목을 안전하게 받쳐주는 베개 모양이 만들어져요

2. 아기를 베개 모양 윗부분에 눞히면 아래 모서리를 접어주세요

3. 아기를 살짝 들어 오른쪽을 접어 고정시킵니다

4. 왼쪽도 접어 고정시킨 후 끈으로 묶어 주세요

5. 겉싸개 뒤 손걸이에 손목을 걸어서 포근히 감싸줘요

밤부베베 겉싸개는 뒤에 손걸이가 있어 안전하게 아기를 안을 수 있을꺼 같아요~

※ 밤부베베 겉싸개 세탁방법 ※

침구류는 세탁망에 넣어서/ 울코스/ 단독세탁/ 찬물세탁/ 건조기 사용금지!!

밤부베베 이불용 세탁망도 구입했는데 사이즈 딱이네요ㅎㅎ 

후기에 세탁 후 보풀이 일어났다는 글도 봤었는데.. 저는 보풀도 안일어나고

깔끔하게 세탁이 잘 되었어요!! 

겉싸개는 신생아때만 사용할꺼 같아 구매를 망설였지만..

안쪽 단추를 잘라낸 후 외출 시 혹은 집에서 바닥깔개로~이불로도 사용 가능하네요

밤부베베 겉싸개는 신생아 이후에도 사용가능해서 두루두루 잘 쓸꺼 같아요!

겉싸개 구매 때문에 이틀을 망설였지만....ㅜ(여름용이냐 사계절용이냐..)

세탁까지 마치고 보니 밤부베베 겉싸개_여름용으로 구매하길 정말 잘한거 같아요!!

여름아가들~ 애기더울까봐 겉싸개 망설이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대만족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