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튼튼일기/출산&육아용품

[출산준비] 밤부베베 신생아 손수건 & 손수건 세탁방법

반응형

◈ 밤부베베 신생아 손수건 구매

출산준비 리스트에서 2번째 구매는 신생아 손수건!!

하지만 손수건 브랜드도 너무 많고 종류도 많고ㅜ

손수건 역시 엄마들이 가장 많이 추천하는 밤부베베로 결정!!

택배가 몰려오는구나~

늦게 시작한 출산준비로 택배가 한번에 다 배송되어 집에 택배가 산처럼 쌓이고 있는 중이에요ㅎㅎ

밤부베베 신생아 손수건 외에도 밤부베베 겉싸개/ 블랭킷/ 목욕타올/ 천귀저귀/ 세탁망도 같이 구매!

밤부베베로 결정한 이유!!

대나무 섬유를 사용, 무형광/무자극/무화학비료/무농약/무표백 으로 아기피부에 안전하며

원단부터 봉제까지 100% 국내생산으로 엄격한 품질관리를 하고있다고 해요

밤부베베 손수건도 종류가 여러개더라구요ㅜ

그중에서 손수건 패키지 구매~

거즈손수건 10장/ 거즈손수건_센서티브 10장/ 디자인 6장/ 엠보손수건 6장

총 32장 구매했어요!

같은 거즈 손수건인데..둘의 차이점은?

  • 밤부베베 거즈손수건(좌)

      : 포근하고 부드러운 감촉으로 아기 얼굴 등을 닦아줄 때 사용

  • 밤부베베 거즈손수건_센서티브(우)

      : 섬유먼지가 적어 민감한 아기 입 또는 입안을 닦아줄때 사용

 사용 시 섬유먼지가 고민이라면? 센서티브 손수건으로~

하지만 전 둘다 구분하지 않고 막 사용할듯 해요ㅎㅎ

밤부베베 거즈손수건 둘다 엄청 얇고 부드러워요~

  • 밤부베베 엠보손수건(좌)

        : 밤부베베 거즈손수건보다 사이즈가 크고 도톰해서 아기 머리 또는 몸을 닦아주거나 턱받이로 사용

  • 밤부베베 디자인손수건(우)

     : 거즈손수건에 디자인을 입힌것으로 아기 얼굴 등을 닦아줄 때 사용

손수건 부자느낌 ㅎㅎㅎ

개인적으로 밤부베베 디자인 손수건 너무 맘에 들어요

부드러운데 은은하니 이뻐서 저거나 잔뜩 살껄 하는 생각도 들었네요ㅎㅎ

 

◈ 밤부베베 신생아 손수건 세탁방법

손수건도 샀고 이제 빨래와의 전쟁이 시작되었습니다!!

밤부베베 세탁법 설명서도 친절히 들어있네요

다른 엄마들의 블로그도 꼼꼼히 읽고 설명서도 꼼꼼히 보고~

총 3번의 세탁시작~


표준코스 시 찬물세탁/ 세탁망없이 / 물추가, 헹굼5회 / 단독세탁

1. 찬물세탁 - 자연건조 - 건조기(먼지털기기능) ->세제 X

2. 찬물세탁 - 자연건조 - 건조기(먼지털기기능) ->세제 O

3. 찬물세탁 - 자연건조 - 건조기(먼지털기기능) ->세제 X


삼성그랑데 AI 세탁기 쓰시는 분들은 부가기능에서 세제 투입량, 유연제 투입량을 꺼짐으로 설정하시고

수동으로 세제를 넣으시면 됩니다!

베란다에도 튼튼이 수건이 가득~ 집안에도 가득~~

자연건조 시킨 손수건은 먼지털기로 다시한번 건조~

총 3번의 작업끝에 마지막 먼지!!!

처음 먼지를 찍었어야는데 하얀 이불솜 같이 많았는데 많이 줄었네요ㅎㅎ

이렇게 뽀송뽀송해진 튼튼이 손수건~

막상 접고 보니 이게 뭐라고 이렇게 힘들었는지ㅜ

고생했다 토닥토닥♡

향균지퍼백에 요렇게 넣어주면~

손수건 빨래끝!!!

하지만 빨래와의 전쟁은 이제부터라는거ㅜ

그래도 큰산하나 넘은 기분이라 속시원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