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튼튼일기/출산&육아용품

[출산준비] 아기전용세제, 블랑101 세탁세제 시그니처 구매

반응형

오랜만에 포스팅~

튼튼이를 가지고 10달동안 임신과 회사일과 이것저것 바쁘다는 핑계로 출산준비를 한달남기고 시작하네요ㅎㅎ

출산 3주를 남겨놓고 출산휴가를 내고~ 흠 뭐부터 하지?

왜 잠은안오고 아침에 출근도 안하는데 일찍일어나지ㅡㅡ;;

초산이라...뭘 사야하지..........악!!!!!!!!!!!

출산패키지 같이 한번에 팔면 좋으려만.....출산용품 종류는 왜 이렇게 많으며, 선택지도 왤케 많은지ㅜ

적당한 정보로 빠르게 준비하겠다!!

국민아이템 사면 절반이상은 성공한다길래 적당히 비싸고 많이 사는걸 공략한다!!!!

저처럼 초산에 무엇을 사야할지 고민되고 시간이 없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짧지만 구매후기 남깁니다~

저의 첫 출산 구매용품은 #아기전용세제 #국민세제 #블랑101시그니처향 입니다

다른세제보다 비싼감이 있으나 신생아니까 한번 써본다!!

생일쿠폰 할인권 사용으로 블랑101 시그니처향 4개 59,000원 정도에 구매!!!

포장도 꼼꼼히 잘왔어요~

블랑101 1L 시그니처향 4개 / 사은품 : 토이클리너 350ml 1개, 펌프2개

블랑101은 시그니처 / 블러쉬 / 세이지가든 3가지 향이 있어요

저는 은은한향으로 제일 무난하고 많이들 구입한다는 시그니처향으로 구매!

펌프없으면 사용하기 불편하다해서 구매해야하나 고민했는데,, 사은품으로 와서 너무 감솨ㅜ


블랑101 선택이유!

1. 식물성유래 세정 성분으로 아기옷을 안심하고 빨래할수 있음

2. 소량으로도 풍성한 거품가능 (고농축세제)

3. 미세먼지 제거까지 뛰어난 세정력

4. 인위적이고 센 느낌이 아닌 은은하고 부드러운 향 

(5) 고급진 느낌에 엄마들이 많이 구매해서....

우리집은 드럼세탁기이니 한번 빨래할때 20ml 정도면 될듯 합니다.

6번정도 펌핑하면 20ml 정도 되는데, 아기옷 빨래할때 2~3번정도 펌핑이면 적당할 듯 해요

신생아때는 섬유유연제 사용하는게 오히려 안좋다고 해서 섬유유연제는 구매하지 않았어요

사은품으로 온 토이클리너에요, 크린콜을 하나 사야하나 고민했는데ㅎㅎ 

애기전용 클리너가 있네요ㅎㅎ

펌프로 요렇게 쉽게 세제투입 가능!

고농축이라 그런지 약간 꾸덕함 있고, 블랑101 시그니처향 은은하게 나요

사람들이 빨래하고 다들 킁킁하고 냄새 맡는다던데 저도 빨래돌리고 킁킁~ㅎㅎㅎㅎ

무향은 좀 그렇고 찐한향 싫어하시는 분들은 블랑101 시그니처향 맘에 드실꺼에요! 

보들보들 애기냄새~~킁킁

요렇게 나머지도 정리해서 넣어놓으면 끝!!

출산준비 첫 구매 치고 매우매우 만족!!

블랑101 역시 국민 아기세제라 불릴만 하네요ㅎㅎ 

가격이 좀만 저렴했음 으른들 옷도 빨텐데........킹쏭과 저는 걍 으른세제 쓰는걸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