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2016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다녀왔어요!!

반응형

킹쏭과 함께 주말에 다녀온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여행 갈 시간은 다가오고 여행 일정은 짠게 없고......

걱정 근심만 가득ㅠㅠㅠㅠ

여행계획을 찾던 중 모두투어 여행박람회를 한다기에 댕겨오기로 결심했습니다!!!

박람회는 다녀본적이 없어 많이 생소하지만 용기내어 다녀 왔습니다ㅎㅎ

10월14일 부터 10월16일까지 3일간 SETEC에서 열린 2016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여행박람회여서 그런지 티켓도 항공권 모양으로 센스있게~

모두투어 여행박람회는 학여울역에 있는 세텍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몇번출구로 나가면되지??고민했는데

고민따위ㅎㅎ아무출구나 나가도 세텍으로 갈수 있습니다!!

이유는!!! 나가는 출구는 1번출구 하나입니다ㅎㅎㅎ

1번 출구로 나가면 바로 세텍과 길안내가 되어있어요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이번 모두투어여행박람회는 내부행사 뿐만 아니라 외부에 부스가 설치되어 있어서 야외 행사도 많았어요

전통놀이체험, 포토존, 여행물품, 전통공예 등 체험도 하고 구입도 하고~

저흰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홈페이지에서 무료초대권을 카톡으로 받았어요

요기 체크인 코너에서 입장권으로 교환했습니다

컨셉을 공항 데스크처럼 꾸며놨는데 산뜻하고 재밌네요ㅎㅎ

초대장이 없어도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입구 옆에 친절히 발급방법도 있고 옆에서 도와주는 스탭분들도 많이 계세요~

삐에로 아저씨가 풍선도 나눠주고 룰렛 이벤트도 하고

저흰 끝날때 쯤 도착해서 참여는 못하고 눈으로 보고만 들어갔어요ㅠ

모두투어 여행박람회는 총 3관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1관은 중국관, 한국관, 일본관

2관은 미주관, 유럽관

3관은 동남아관, 남태평양관

각 나라별로 관광청과 모두투어 및 협력업체가 참여했답니다

여긴 홍콩관광청 옆에 있던 밀랍인형이에요!!

지나가다 사람인 줄 알고 완전 놀랐다는ㅎㅎㅎ

마담투쏘는 유명인들을 밀랍인형으로 만들어 전시하는 곳이죠~

 얼마전에 수지 밀랍인형 만들었다고 기사난 걸 봤었는데ㅎㅎ

킹쏭이 사진찍고 싶다해서 한장 찰칵!!!!

늦게가서 시간도 없는데 킹쏭과 함께 제일 많이 시간을 투자한 곳이에요!!!!!

한국관에서 열린 경품이벤트!!!!

1등은 항공권 2,3등은 숙박권 기타 등등 상품이 많았는데...........

당첨은 다음기회에.....

나라별 이벤트도 많이하고 사은품도 많이 주던데...

저희는 너무 늦어서 걍 둘러만 보고 나왔어요ㅜㅜ

세계나라별 공연도 하고, 비정상회담 출연진들이 나오고 뭔가 이래저래 행사가 많더라구요

늦게와서 아쉽.......

이와중에 미주관 예약부스에서 상담은 받았습니다!!!

만족스런 결과를 얻진 못했지만ㅎㅎㅎㅎ

막막했던 여행계획에 대충 감이라도 잡을 수 있었어요ㅎㅎ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기간동안 여행상품 할인도 많이 하더라구요..

저희는 일정 짠게 없어서.....비교군이 없어 걍 상담만 했네요ㅜㅜ

부지런히 발품 팔아 정보를 얻는 만큼 싼거 같아요...게으른 저희는.........ㅠㅠㅠ반성합니다...

정보랍시고 가지고온 미서부 관련 여행책자에요

각 나라 부스별로 여행정보가 가득 담긴 책자도 무료로 배포하고,

조금 더 일찍 갔음 이벤트도 참여하고, 사은품도 많이 받았을텐데....아쉬움이 남네요ㅠㅠ

박람회는 처음이니 다음엔 더더더 즐기고 오겠다능!!!!!!!!

다음 박람회를 기약하면 그럼 이만

 

나돌아 다니고 싶은 왕만두의 포스팅 ㄲㅡㅌ

공감, 댓글 꾸욱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