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맥도날드 신메뉴 슈비버거세트!!

반응형
따르르릉~
'맥도날드 먹을래요?'라는 지진양의 전화에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바로 OK!!!!
예전엔 맥도날드를 가끔 갔었는데 요근래에는 먹어본적이 없는듯....
맥도날드 신메뉴가 나왔다하여 먹어보고 싶었는데 ㅎㅎㅎㅎ
저는 맥도날드 신제품 "슈비버거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오호~지진양 감사히 먹겠습니다!!!!!

조심스래 열어보겠습니다~

원형틀을 벗기고~ 음~싱싱한 양상추와 토마토가 보입니다!!
하지만...크기는 작다는ㅠㅠㅠ

제가 찾아본 이미지는 이렇게 생겼는데.....ㅎㅎ
요즘 버거킹을 자주 이용해서인지...생각보다 작은 크기에 아쉬움이.....또르르....

내용물을 자세히 볼까요?
새우패티, 비프패티, 토마토, 양상추와 소스~

한입 앙!!!
새우패티가 생각보다 맛있어요!!
겉은 걍 그런데 탱글탱글 새우가 씹힘니다!
중간중간 통으로 새우도 보이구요~생각보다 실하네요ㅎㅎ
소스는 매콤달콤~

햄버거에 감자튀김이 빠질쏘냐!!!!
바삭바삭~맛나맛나~

이번 맥도날드 신제품은 "슈슈버거&슈비버거" 입니다
이름이 뭐지?했는데 프림한림프~슈슈버거
림프에프패티~슈비버거 래요ㅎㅎ

Aㅏ.........열량은.............
맛있게 먹음 0kcal!!!!!!!

참 슈비버거세트 가격은 런치세트로 5,700원 이었어요

지진양덕에 오랜만에 맥도날드 신제품도 먹고~
맛있는 점심이었습니다ㅎㅎ

0칼로리 먹은 왕만두의 포스팅 ㄲㅡㅌ
공감, 댓글 꾸욱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