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경기

동탄 망향비빔국수 생생후기

반응형

 

 

오늘도 먹거리 포스팅이라니......

 왕만두집에 놀러온 이후로 엄청 먹네요 ㅋㅋㅋㅋㅋㅋ
오늘 간 곳은 수원맛집으로 알려져있는 망향국수 동탄점이에요. 메타폴리스 A동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구에 있는 입간판 위에 국수가 위아래로 움직움직!! 귀엽고 신기해서 계속 쳐다봤어요 ㅋㅋㅋㅋ

계산은 선불!!!

메뉴는 국수와 만두네요
비빔국수는 일반과 매운맛으로 주문시 선택가능해요
매운맛 마니아 왕만두는 비빔국수(매운맛), 저는 일반비빔, 그리고 고기만두를 주문했습니당~~

 만두 너무 죠앙♡

 


 

내부는 깔끔하게 되어있네용
수원점은 이곳보다 3~4배정도 크다고 하네요 ㄷㄷㄷ


물과 육수는 셀프로 이용할 수 있어요. 육수가 참 맛나더라고요 ㅋㅋㅋ 물컵에 이용가능!!!
하늘청 식혜는.....다 먹고난 후에 발견해서 맛보지 못했어요 ㅠㅠㅠㅠㅠ아쉽 ㅠㅠ

 

두둥-!!! 매운맛엔 고추가루가 추가되었군!! 백김치와 간장_정갈정갈

 


캬-☆ 비주얼은 우선 합격이네요. 매콤달콤하게 생긴게 야채도 그득그득!!

특이한 점은 소면이 아닌 중면을 사용한다는 점과 백김치가 들어간다는 점!

오호라#-# 일반 국수보다 뭔가 더 쫄깃하고 탱탱한 식감의 이유가 중면에 있는 것 같네용

우리의 사랑 고기만두♡♡

만두는 실패확률이 낮죠 ㅎㅎㅎㅎ


솔직한 후기를 남기자면 쫄깃하고 담백한 맛은 있지만 어린이 입맛인 우리에겐 조금 부족한 것 같아요..
역시 달고 짜야 맛있는 것인가.....ㅋㅋㅋㅋㅋ
그래도 먹어볼만 해요!! 어른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용ㅎㅎㅎ

배부르게 먹었으니 다시 일하러 가봅시다!!

 

오늘도 잘먹은 김뽀롱의 포스팅 ㄲㅡㅌ

공감, 댓글 꾸욱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