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경기

동탄메타폴리스 맛집!! 계절밥상 가을신메뉴 즐기기~

반응형

7월 오픈한 동탄 메타폴리스 계절밥상!!

가고싶다 가고싶다 가고싶다!! 노래를 불렀는데 드뎌 가게 되었어요~!

동탄 계절밥상은 동탄 센터포인트몰(메타폴리스) A블럭 3층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동탄 계절밥상 신메뉴로 가을꽃게가 나왔기에 더더더 기쁜맘으로 찾아갔는데요.


"동탄 메타폴리스 계절밥상" 방문기 시작합니다.

 오픈했을때 줄이 너무 길어서 몇번 왔다 그냥 갔었지만, 오늘은 기다릴꺼에요!

저희는 7시반에 도착했는데 평일 늦은 저녁인데도 20분정도 기다렸네요ㅠㅠ

배고파

 

우선 계절밥상 메뉴 가격부터 확인해 보실까요?!!

한식 뷔폐라 1인당 금액이랍니다.

 

드뎌 입장!!! 

내부는 요롷게 생겼어요~생각보다 깊숙이까지 테이블이 있어요

저희는 7명이어서 안쪽 룸으로 안내받았답니다

룸이 3개정도 있는데 단체 모임할땐 정말 괜찮을 듯해요

들어가서 왼쪽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음식하고 가까워서 2~3명 정도 가시면 추천 드리는 자리입니다.

단체를 위한 룸은 이렇게 생겼어요.

식당 분위기 부터 깔끔함이 느껴지시지 않나요?ㅎ

깔끔한 세팅~특별 상차림도 주문하고 싶지만 패쓰~

특별상차림을 주문하면 맥주 2잔이 서비스로 나온다네요,, 

잠깐 아니 심각하게 고민했지만... 참자...

테이블위에 뚝배기탕, 돌솥밥 주문티켓이 꽂혀 있었어요

주문티켓을 돌솥밥과 뚝배기탕 코너에 꽂으시면 테이블로 가져다줘요~

저희 룸테이블 이름은 '토마토'테이블이네요ㅎㅎ

첫번째 접시는!!!!!좋아하는걸루다가~

고추장삼겹살, 치킨, 볶은김치, 볶은양파, 장떡 그리고~~만두!!!!

만두는 사랑입니다....

하하하 두번째 접시도 고기가득~~

고추장삼겹살 맛나요ㅠㅠㅠ

요게요게 돌솥밥과 뚝배기탕이에요 맛은 음 기냥저냥~

너무 짜고 단 음식을 앞에 많이 먹었는지..ㅋㅋ

 

이제 그럼 서브 메뉴들을 한번 살펴 보실까요?

+ㅁ+

역시나 맛있는 음식에 술이 빠질 수 없죠!!

뭘 먹을까 고민하다 '안동소주 주안상', '빙탄복 주안상' 하나하나 시켰습니다~

캬~! 글쓰는 중에도 침이 다나오네요 ㅋㅋ

안동소주는 정종맛, 빙탄복은 탄산이 있는 복분자술이에요

빙탄복은 여성분들이 먹기 좋을듯~

하지만.........갠적으론 별루ㅠㅠ술은 쏘주죠!!!!!

고추장삼겹살~~계절밥상에서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역시 꼬기!!!!!

계절밥상 가을신메뉴로 마늘꽃게강정과 꽃게어묵탕이라는데....

새끼꽃게인듯......신메뉴라하기엔 너무.....실망스럽ㅠㅠㅠ

다른 지점은 괜찮나....

제일 왼쪽엔 냉면코너도 있습니다. 열무비빔국수에요 새콤달콤 맛나용~

아까 테이블위에 있던 주문티켓은 죠기~주문상자에 꽂아주면 됩니다 

요즘 채소값 비싸던데ㅠㅠ 

계절밥상 채소들은 다 신선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음~뷔페는 너무너무 배가 부르다는ㅠㅠ그래도 빠질수 없는 코너~~!!!!

추억의 간식!! 아이스크림은 고구마, 녹차, 바닐라, 요거트 맛 이렇게 있어요

뻥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먹을 수 있게 뻥튀기도 준비되 있답니다

배부르게 먹고 흑임자케익과 아이스크림 호떡도 한입ㅎㅎㅎㅎ

마지막은 같이간 친구들과 기념샷~~

저는 수원역, 인계점 계절밥상을 가봤었는데..

새로 오픈한 동탄메타폴리스 계절밥상이 메뉴 가지수가 한두가지 적은듯 했어요ㅠ

음....가을꽃게를 너무 기대했었나..........

신메뉴는 조금 실망이었습니다.ㅠㅠ

 

하지만 룸이 있어서 단체로 모임하기에는 딱입니다!!

종종 친구들과 신선하고 맛있는 한식뷔페를 먹고 싶다면  

동탄 메타폴리스 계절밥상 추천드립니다.

 

가을꽃게를 원없이 먹고픈 왕만두의 포스팅 ㄲㅡ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