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이어트

허벌라이프 프롤레사듀오 구입후기!!

반응형

 왕만두의 다이어트 도전기!!!!!

매일매일 먹방하다 정말 왕돼지가 될꺼같아 굳은결심 했습니다ㅠㅠ

작심삼일이라 했던가... 다이어트 맘먹은지는 오래지만 너무 늴리리야 했네요ㅠㅠ

이모가 알려준 허벌라이프 프롤레사 듀오!!!!!! 같이 일하시는 분도 효과를 봤다기에,,,,,

저도 굳은 의지로 허벌라이프 프롤레사 듀오 도전할랍니다!

"허벌라이프 프롤레사듀오 구입기!!"

시작합니다

허벌라이프는 다이어트 쉐이크로 유명하죠~

간단히 식사대용으로도 가능하고 다이어트땐 밥대신 쉐이크로~칼로리는 낮고 영양은 높고~

프롤레사 듀오는 처음 접하는거라 궁금궁금~

가격 보이시나요ㅜ ㅎㄷㄷㄷㄷㄷㄷㄷㄷ

권장소비자가가 169,000원이라니ㅠ 도대체 왜!!!!!!!!!!

살빼는데도 돈이드는 더러운 세상...ㅠ

전 회원가로 조금 할인받아 샀어요 그래도 비싸ㅠ

허벌라이프 프롤레사 듀오에 CLA(공액리놀레산) 성분이 있나봐요

뭔지는 모르지만 '과체중인 성인의 체지방 감소에....도움을 줄 수 있음...'

흠....과체중인 성인..............나를 말하는 건가......씁쓸합니다

제품 뒤에는 먹는방법이 자세히 나와있네요~

1일1회 내장된 스푼을 사용하여 1스푼(10.6g)을 쉐이크나 기타음료에 섭취!!

자 이제 개봉을!!!!

곱디고운 가루가 짜잔~근데 내장된 스푼이 있다했는데.......흠...

없는데...........ㅡ,.ㅡ

혹시 몰라 젓가락으로 뒤젹뒤젹. 짜잔~안에 조그만 스푼이 나오네요ㅎㅎ

요걸로 한스푼씩~~먹을때마다 내 체지방도 한스푼씩 빠지기를ㅠㅠ

하악.....봄에 다욧한다고 사논......쉐이크와 단백질 파우더....오래 기다렸다 아이들아

이제 같이 먹어주마ㅠㅠㅠㅠ

저는 저녁으로 '쉐이크, 단백질파우더, 프롤레사 듀오'를 먹을꺼에요~(예정.........기필코..)

 

▶ 홈페이지 제품요약을 살펴보니 플롤레사 듀오는~

→ 현재 과체중이거나 높은 체지방률이신 분

→ 운동과 함께 탄력있는 아름다운 몸매 관리를 원하시는 분

→ 과학적으로 증명된 안전하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

→ 허벅지, 팔뚝, 엉덩이 등에 체지방이 축적되어 고민이신 분

→ 평소 회식이나 외식이 잦아 고칼로리 음식 섭취가 많으신 분

→ 도전!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참여 중인 도전자들

   이러한 분들에게 좋습니다...................저요.....왕만두요ㅠ

   

심히 공감한글....ㅠㅠ올여름 매일매일 최후의 만찬을 즐겼습니다ㅠ

이제부터 정신차리고 다욧!!!!!!

 

다이어트의 성공은 80%의 식이요법과 20%의 운동으로 이뤄진다는 말처럼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열심히 으하하하하하하

성공하는 그날까지~!!!

시작은 상쾌하게~오늘 아침 사과,키위,레문 갈아먹었어요!!

점심은 풀때기와 두부...저녁은 쉐이크!!!!!!

아직까진 좋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프롤레사듀오는 좀더 먹어보고 효과를 알려드릴께요~

그럼 안뇽

 

이제막 다이어트를 시작한 의욕넘치는 왕만두의 포스팅 ㄲㅡㅌ

공감,댓글 꾸욱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