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경기

동탄 조개찜 맛집, 조갯집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찬바람이 싸늘하게~두뺨을 스치면~~
생각나는!!!! (아....호빵도 먹고싶다!!!)
얼큰한 국물이 일품인 조개찜 생각이 간절합니다!  

시원한 가을을 좀 더 느끼고 싶지만...어느새 칼바람이 쌩쌩부는 겨울이 다가온 듯 합니다ㅠㅠ
하지만!! 겨울은 겨울대로 어울리는 매력적인 음식이 저를 부릅니다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동탄맛집 "조갯집" 입니다!

동탄 조갯집은 북광장 라마다호텔 맞은편에 있어요
날씨가 쌀쌀해져서 인지 사람들이 많이 찾습니다! 금새 테이블이 다 찼어요!!

메뉴는 요롷게~ 저희는 조갯집 세트메뉴 2번 조개찜 + 문어샤브 + 칼국수 를 주문했습니다

저희테이블이 끝이었는데 안쪽에서 찍은 내부 모습입니다

요건 기본반찬~ 매콤한 떡볶이가 입맛을 돋우네요 번데기도 매콤하니 맛나요!!

그리고 계란후라이~인원수에 따라 나와요 

또 소주 안주에 계란후라이 만한게 없죠~ 별거아닌듯 해도 기본안주에 계란후라이가 나오면~

사장님이 다르게 보인다는~ㅎㅎㅎ GOOD!!!!!

그리고 오늘의 메인인 조개찜이 나왔습니다!!! 조개는 다 익혀서 나와요~
국물이 좀 더 뜨뜻해지기를 기다립니다~

조금있음 이모님이 오셔서 키조개 껍데기 위에 조개를 쓱쓱 발라주세요~
조개는 까먹는 맛이지! 라고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발라주시니 또 은근 편하더라구요

짜잔~ 수북히 쌓였습니다 이제 맛있게 먹기만 하면됩니다!
찬바람 불고 쌀쌀한 요즘 딱인 메뉴입니다!
캬~얼큰한 조개찜 국물은 예술입죠ㅠ

그리고 제빵왕님이 기겁한 요놈!!! 저희는 문어 세트였는데ㅎㅎㅎ

조개를 다먹을때쯤...이모님이 왕문어를 투척해 주십니다!!
세상에 엄청큰 살은 문어를 통째로ㅎㅎㅎ
문어는 발버둥치지만.......엄청 맛있겠단 생각만....ㅠㅠㅠ나는....짐승인가....ㅠ

이모님이 문어도 요롷게 손질해주고 가세요~그럼 맛있게 냠냠!!

중간에 손질하다 문어 먹물이 터져버렸어요ㅎ 색은 저래도.......그래도 맛나맛나~~

마지막은 칼국수~얼큰한 국물에 칼국수면은 환상의 조합입니다ㅎㅎ

이건 지진양이 꼭먹겠다며 시킨 해물너구리!

라면은.... 두말하면 입아프죠~ 맛나요ㅎㅎ
지진양과 전 입맛이 매우, 아주, 엄청, 똑같아서....저도 같이 맛나게 라면먹음요ㅎㅎ

이렇게 맛있는 음식에 술이뻐짐 섭하죠ㅎㅎ
다같이 얼큰한 조개찜에 알콜한잔 캬~~
가격대가 좀 있지만... 여럿이 와도 양도 푸짐하고 싱싱하고~맛있고~!!!!
찬바람 쌩~~몸도 마음도 추운날.....좋은사람들과 얼큰하고 뜨뜻하게 조개찜에 소주한잔!!!!!

동탄에 조개집이 몇군데 있긴한데 찜으로는 요 조갯집 추천해요!!

맛있게 먹었지만...문어에게 미안한 왕만두의 포스팅 ㄲㅡㅌ

공감, 댓글 꾸욱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