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경기

아주대 빕스 월드푸드마켓 생생후기!!!

반응형

여유로운 평일휴무!!!!!

좋은날양이 빕스 월드푸드마켓을 아냐며 핫한데를 데려가 준다길래 쪼르르 따라갔습니다!!! 

빕스 가을신메뉴가 출시 되었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오잉?? 홍대에서 시작해 도곡점, 아주대점 이렇게 3군데에서 오픈한 "빕스 월드푸드마켓"

저희는 아주대빕스를 다녀왔습니다!!!

씨푸드로 더욱 풍성해진 빕스!!!

비록...아주대점까지...거리는 멀었지만.....기대하며 먼 곳까지 달려갔습니다ㅠㅠ

이번 빕스 월드푸드마켓은 '짜투짝(태국), 츠키지(일본), 보케리아(스페인), 피렌체(이탈리아) 마켓'

 4가지 컨셉으로 만들었습니다

아주대 빕스점은 인기가 정말 많죠ㅜ 저번에도 엄청난 웨이팅에 놀랐다는....

그래서 저희는 웨이팅을 피해 이른 저녁으로 왔습니다!! 요건 들어가기전~

아주대빕스점은 엄마들 모임장소로도 많이 이용들 하시죠

애기들을 위해 유모차도 빌려줍니다. 키즈존도 마련되있구요~

짜잔~ 월드푸드마켓 분위기 나나요?? 기존 빕스와는 또다른 느낌이었어요

분위기도 좋고~만족스럽습니다!!!


아주대 빕스 월드푸드마켓 정말 분위기도 먹거리도 괜찮지 않나요?ㅎ

자 지금 부터는 메뉴를 하나씩 둘러 보실까용?

아주대빕스점은 립이 무제한입니다!!! 살짝 매콤하면서도 불향도 나고 쫀득쫀득 너무 맛나요ㅠㅠㅠ

립을 한접시 가득 먹은거 같아요ㅠ

치느님은 어디서 어떻게 먹든 최고죠!!!

고기를 좋아하는 왕만두는.....어딜가나....고기먼저ㅠㅠㅠ

풀때기 따위.......고기로 먼저 시작했습니다ㅎㅎㅎ

이번 월드푸드마켓에서 가장 좋았던 츠키지마켓!!!

초밥뷔페 저리가라 할정도로 종류도 많고 정말 실했습니다

문어,장어,새우,연어,계란 초밥 등등 가지수도 정말 많고 퀄리티도 너무좋아욧!!!

참 연어는 생연어 초밥이 있고 훈제연어 초밥이 있어요

저는 생연어를 못봐서 훈제연어로 배채우다 나중에 알았다는........아쉽....ㅠㅠ

짜뚜짝마켓은 방콕시장컨셉으로 여러 꼬치들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양념구이, 소금구이, 닭꼬치, 방울토마토, 머쉬룸꼬치~

전 의외로 요 머쉬룸꼬치 넘 맛있었어요!!!!!

기존 빕스 메뉴들도 있구요~

맛나 맛나~~

월드푸드마켓 기대이상으로 너무너무 좋았어요ㅠㅠㅠ

츄릅~다시봐도 먹고싶다는ㅠㅠ

꼬치들도 넘 맛나요~저 피쉬볼 맛있어요!!!!!

방콕을 가보진 않았지만...방콕 현지에서 먹는 느낌 물씬 납니다ㅎㅎㅎ

일식코너에 일본식 덮밥을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었는데..

밥을 먹을까.... 쌀국수를 먹을까 고민하다 쌀국수로 선택!!!!

디저트도 빠질수 없죠!!!

초코초코~~저 노란건 망고케익이에요ㅎㅎ

요 끝에 있는 '크레이지 멜팅 초코'!!!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저도 초코 엄청 좋아하는데 정말 달아요ㅎㅎㅎ

하지만 엄청 단만큼................너무 맛있다는........ㅠ

칼로리 따위.....개나줘버려!!!!!! 크게 한스푼 떠서 다 먹었습니다ㅠ

마지막으로 커피도 한잔하고~~

아주대빕스 월드푸드마켓 생각보다 더더더더더 좋습니다!!!!

빕스는 다른 뷔페보다 가짓수가 좀 적다라고 생각했는데....

월드푸드마켓을 오픈하면서 메뉴 가짓수도 많아지고 구성도 정말 좋은거 같아요

음식도 하나하나 맛도 좋고 퀄리티 GOOD!!!!!

가격도 기존 빕스와 동일하니 가격대비 가성비가 아주 훌륭합니다~

이름 그대로 '월드푸드마켓' 세계시장여행을 하는 기분이었습니다ㅎㅎ

소문난 잔치에 먹을꺼 없다??

 노노노노 아주대 빕스 월드푸드마켓은 먹거리가 풍부하네요ㅎㅎ

이번 주말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과 외식하기 딱 좋을 듯 합니다!!!

 

좋은날양 덕에 배터진 왕만두의 포스팅 ㄲㅡㅌ

공감,댓글 꾸욱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