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경기

출장갔다 허기채우러 방문한 줄서서 먹는다는 하남 맛집 팔당냉면

반응형
사무실에서 일에 쫒기다 아침부터 네트워크가 말썽 부리던 센터에 점심도 못먹고 하남으로 갔네요 ㅠㅠ

결국 둘러보니 단순 접속 불량 허허

시계를 보니 점심때는 훨씬 지난 2시가 다되어가는데 센터장님이 냉면 한그릇 하자고 하셔서 방문하게된 팔달 냉면집이에요

지나가는 길에 커다랗게 보이는 태극기가 여기가 대한민국에서 알아주는 맛집이다 하고 느끼게 해주는 포스가!

센터장님이 하남 맛집이라며 몇번이나 말씀하시는지 들어가면서 부터 기대가 잔뜩 되더라구요!!

막상 도착해보니 생각외로 저렴한 가격표에 다시한번 놀랐어요

평소때는 줄서서 먹는다는데 평일에 점심시간도 훌쩍 넘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자리가 손님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용!!

짜잔!!
물냉과 비냉이 있었는데 여긴 사람들 대부분이 비냉을 즐기다가 냉육수를 부어 물냉을 맘들어 드신다기에 저도 한번
냠냠@_@

요곤 냉면을 시키면 그냥 함께주는 숯불 고기에요 !!

냉면으로 고기 싸먹는 그맛은 정말 일품이였어요. 왜 하남 맛집이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ㅋ

비빔비빔!!

냠냠!!

생각외로 맛있는 까닭에...
볼품 없는 사진들만 남았지만 ㅋㅋ

비냉도 먹고 물냉도 즐길수 있는 하악 자꾸 생각 나는 맛이네요 ㅋㅋ
이 글 적으면서도 또  한그릇 하고 싶네용 ㅋ

위치는 서울에서 팔당댐 가는길로 가시다보면  우측편에 큼지막 하게 있는데 그리 어렵지 않게 찾아 가실수 있을것 같아요~~

하남 맛집 팔당냉면 지나가시는 길이 라면 한그릇 뚝딱 즐기고 가세요!

 

킹쏭의 하남 팔당냉면 생생후기 ㄲㅡㅌ 

 

공감, 댓글 꾸욱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