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경기

가평캠핑에 필수품, 가평잣생막걸리!!

반응형
오랜만에 킹쏭과 떠난 캠핑~!

가평 유명산자연휴양림 야영데크 예약에 성공하여 떠나게된 캠핑~!!

포부는 크게!!!!

아침 일찍 출발하여 유명산 등산을 한 후 텐트를 치고 막걸리 한잔 딱~캬~~🍻

등산은 패쓰~막걸리 한잔 캬~~

가평 잣이 유명하니 막걸리는 무조건 가평잣막걸리로 먹어야 한다며 빠른 등산포기와 함께 일찍부터 먹걸리 파티를 시작했네요~!

가평잣막걸리는 하얀통의 원조가평잣막걸리와, 초록색 통의 가평잣생막걸리가 있답니다.

유명산 자연휴양림 앞 슈퍼에는 초록색 가평잣막걸리만 있어서 저희는 이거랑 요즘 또 뜨고있다는 지평생막걸리  사왔어요

잣막걸리 2개다 맛보고싶었는데....

오오 잣향이 엄청 날꺼같은 느낌!!

찾아보니 원조가평잣막걸리는 잣함량이 0.02%로 오히려 가평잣생막걸리가 함량이 더 높더라구요

요건 잣 0.12%입니다!!

식품유형은 탁주, 도수는 6도!!

가평 특산품 잣을 엄선하여 전통제조방식으로 빚은 막걸리라고 하네요~

안주는 꼬기에 특별히 김치전!!

캠핑와서 김치전 처음 해먹어봤는데 불판에 구운 김치전도 별미네요 ㅎㅎ

막걸리엔 전이 최고!!

가평잣막걸리 캬~목넘김이 부드럽고 마지막에 잣향이 멤돕니다!!
약간 탄산도 있어요!!


 


잣 맛이 고소하게 느껴지는데 너무 맛있네요!!

탄산이 있지만 부드러워서 좋아요~😍😙

한병만 사온걸 아쉬워하며 킹쏭과 걸어서 입구까지 다시 갈까 고민했어요ㅠㅠ

전체컷 한장!!
캬~다시봐도 먹고싶네요ㅠㅠ

낯술의 행복함 입니다ㅎㅎ🥗🥓🍖

가평 잣막걸리 한잔씩하고 유명산 산책했어요 ⛰

오랜만에 산에오니 청량감있고 너무 좋았어요~

서울과 가깝고 물도 깨끗하고 좋은 산책로에 맛있는 막걸리도 있고ㅎㅎ

가평 유명산자연휴양림은 다시오기로 맘먹었습니다ㅎㅎ

그땐 가평 잣막걸리를 몽땅 사오리라!!

가평가시는분들 특산품 가평잣막걸리 맛보시고 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