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서울

강남맛집,신논현역 분위기 좋은 수제맥주 '빚짜브루원'

반응형

신논현역 분위기 좋은 수제맥주

빚짜 X 브루원


요즘 치맥보다 피맥에 빠졌답니다
강남에 분위기 좋은곳이 있다고해서 찾아갔습니다!!!
빗짜 브루원 본점은 서촌에 있다고하네요

위치는 신논현역 4번출구로 나오면 앞쪽에 바로 있어요!
유리문으로 들어가서 지하1층으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지하이지만 층고가 높아 답답함이 전혀없어요
오히려 생각보다 내부가 큰거 같아요
단체분들이 와도 자리가 넉넉할듯해요

빚짜 브루원 아늑하니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빈티지한 느낌의 벽과 맥주병으로 만든 샹들리에~

안쪽에도 이렇게 좌석이 있어요
룸은 아니지만 독립공간 있어서 모임하기도 좋을꺼 같아요

수제맥주와 피자 메뉴판입니다
(맥주메뉴판은 너무 흔들렸네요ㅠ)
강남에 수제맥주,피자 가격치곤 정말 착한 가격입니다!!

사이드 메뉴도 있구요~

짜잔~첫잔은
사장님 추천도 받고 맘에드는 이름들로 골랐습니다(이름 생각은..안나요..;;)
수제맥주야 부드럽고 맛있는거 두말하면 입아프죠ㅎㅎ

페퍼로니피자!!
저 피자 도우가 너무 맛있었어요!!
치즈와 페퍼로니의 조화도 좋고,
바삭하지만 쫄깃한 도우~~
맥주를 부르는 피자입니다!!

칠리치즈 프라이~
페퍼로니피자를 먹고..피자하나로 안될꺼 같아 추가 주문을 했습니다ㅎㅎ
감튀는 사랑이죠♡
감튀위에 칠리소스와 치즈를 섞어 같이 먹으면 이것도 너무 맛있었어요!
맥주안주로 완벽합니다!!

빚짜 브루원 피자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이번엔 신성한 시금치 토핑이 가득한~
스프링 스피나치 페스토 피자!!
2차임에도...맛있으면 0칼로리.....
그래도 채소니까ㅎㅎㅎ

빚짜 브루원은 배우 강경준씨가 운영한다고 하더라구요
저희가 갔을땐 형이 있었어요!!!
형도 훈남이에요ㅎㅎㅎㅎ

빚짜 브루원 강남에서 분위기좋게, 착한 가격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 같아요!!
친구들과 오랜만에 수다떨면서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강남에서 수제맥주, 피맥 하고 싶으신분들 가성비 좋은 빗짜 브리원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