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서울

수요미식회 팥빙수,이촌동 팥빙수 맛집 동빙고!!

반응형

이촌동 팥빙수 맛집 '동빙고'


덥다 더워ㅜㅜ더워도 너~~무 덥네요ㅜ

시원한 냉면, 차가운 아이스크림, 팥빙수 요런것만 떠오르는 날씨네요

남산근처에 갔다가 집으로 돌아오는길~~

옛날 팥빙수가 먹고 싶다고 해서 급하게 찾은곳!!

?????????????

맛집인가?? 모르고 찾아왔는데 맛집이었네요!!

"동빙고"

늦은시간이었는데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알고보니 '서울 3대 빙수' 타이틀도 가지고 있고, 영자미식회, 수요미식회도 나오고 유명한 곳이었네요!!

동빙고는 팥빙수, 단팥죽 전문점 입니다!!

포장도 가능해요~

기다리는 동안 보니 포장손님도 엄청 많아요!!

OPEN 10:30 / CLOSE 23:00

동빙고 늦게까지도 영업을 하네요~

동빙고 주차는 토요일,일요일, 공휴일, 일부시간에는 가게 앞 도로변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그 외에는 CCTV 단속에 걸린다고 하니, 평일에 가시는 분들은 동빙고 옆쪽에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세요~

(공영주차장이 그렇게 크진 않아서 주차를 못할 때도 많아요ㅜ)

실내 모습이에요~아담합니다~

저희는 1인 1빙수 시켰어요!!!

팥빙수 전문점이니 제일 기본 팥빙수로!!!

동빙고는 우유빙수에요~

팥빙수 자체가 막 달거나 하진 않아요

전 팥이 푹 삶아진게 아니라 식감이 어느정도 있어서 더 좋았던거 같네요

고명으로 떡이 올라가는데 떡도 쫀득쫀득 ~~

요즘은 프렌차이즈 달달한 빙수보다 요롷게 옛날느낌 나는 

잘 삶은 팥이 가득 올려져 있는 팥빙수가 더 좋은거 같아요!!!

기본에 충실한 동빙고 팥빙수!!!

시원한 팥빙수가 생각나는 여름!!!

킹쏭아~ 동빙고 또가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