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서울

강남맛집, 신논현역 초밥맛집 상무초밥!!!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들과의 모임~
서로 시간 맞추기가 힘들어 못만나고 있다 이러다 연말이 될꺼같아 강제모임!!
역시 밀어붙이면 되는건가ㅎㅎ

고기먹으러 신논현 맛집까지 찾았는데 올라가는 길에 발견한 상무초밥!!!!

광주에서는 꽤나 유명한 곳인데 서울 강남에 새로 오픈했네요~

유명한곳 맛보자며 고기를 버리고 상무초밥으로 ㄱㄱ!!

상무초밥은 신논현역 3번출구로 나와 조금만 위쪽으로 올라오면 되요

도로변에 바로 있어 찾기도 쉬워요~

귀여운 초밥인형과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끄네요~

상무초밥 open 11:30 / closed 11:00

브레이크타임은 따로 없어요~

1,2층으로 되있어요 가게 내부도 큼직큼직하고 인테리어도 굉장히 고급져 보여요~

벽에 있는 이쁜 접시(?)들 깔끔하니 이쁘네요ㅎㅎ

메뉴판이에요, 가격은 정말 착합니다!!

저희는 초밥을 먹으려 했지만 술도 한잔해야하고, 오늘 참치가 좋다는 말에 참치모듬(대)와

참치를 잘 못먹는 친구가 있어 활어회 모듬(소) 시켰어요!!!!

술은 아사히~~퇴근 후 먹는 시원한 맥주한잔이란,,,,,캬~~

소확행이 따로 없네요ㅜㅜ

요건 회가 나오기전에 에피타이저~

냉모밀 맛있어서 중간에 단품으로 2개 더 시켰어요ㅎㅎ

정말 에피타이저의 역할을 톡톡히한 친구에요ㅎㅎ


밑반찬으로 양파절임과 묵은지가 나와요

참치회 약간의 느끼함을 확 잡아주는 깔끔하고 맛있는 반찬!!

비록 사진은 못찍었지만 3번이나 리필해 먹었네요ㅎ

짜잔~에피타이저 모밀 먹고 아사히 한잔 시원하게 할때쯤 나온 참치회~

때깔 좋구요~

참치는 사랑이네요~말이 필요없는 맛이에요 

참치와 소주한잔 해야하지만..

날이 더워져서 그런지 시원한 맥주가 땡기는 날이었어요 

상무초밥 세팅도 너무 이쁘게 잘되있었어요

물 주전자, 그릇, 간장바르는 붓(?), 젓가락 까지 하나하나 정갈하게 잘놓여있었는데....(사진을 못찍었네요ㅎ)

저 붓으로 저는 기름장을 슥슥~

요건 활어회에요

회들도 큼직큼직

참치가 나올때 가위와 집게를 같이 주시더라구요

참치도 큼직큼직해서 반으로 잘라서 먹었는데 회도 두툼하니 커서 반절씩 잘라 먹었어요

첨엔 양이 적은가 했는데 5섯명이서 배부르게 먹었네요 

급하게 모인만큼 시간이 너무 없었어요ㅜ

2차로 피맥도 먹어야 했거든요ㅎㅎ 맛있게 먹고 일어났는데 직원분이 아직 후식도 안나왔다며

너무 빨리 가시는거 아니냐고 잡으시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다시 앉아서 후식먹었어요ㅎㅎ

매실차에 파인애플 마지막을 깔끔하게 마무리 했습니다!

강남 상무초밥 오픈한지 얼마 안됐는데도 손님들이 꽤 있더라구요,

역시 유명한데는 이유가 있나보네요 

다음에는 초밥세트도 먹어봐야겠어요!!!

또 상무초밥 직원분이 너무 친절했어요 

저희 먹을때도 반찬도 계속 챙겨주시고, 부족한거 없으신지 물어봐 주시고,

마지막엔 후식까지 챙겨주시고~너무 감사해요!!

가성비 갑!!! 맛도 갑!!!! 상무초밥!!!!

강남에서 초밥드실분들 깔끔하게 참치회, 활어회 드시고 싶으신분들

신논현역 3번출구 상무초밥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