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서울

봉천역 맛집 소양강 민물장어

반응형

 

아는사람만 안다는 봉천역 오래된 민물장어 맛집!!!제가 좋아하는 곳이에요~

 

몸도 마음도 지친 하루~몸보신이 필요한 주말이에요ㅠ 맛있는거!!!!!!!!!!!!

  

* 오늘의 멤버 

1. 킹쏭
   2. 왕만두
   3. 김뽀롱

 

메뉴는 깔끔하게 민물장어!!

 


에피타이저는 부드러운 장어죽 

 


제가좋아하는 장어뼈 튀김이에요! 고소바사삭!!

기본 밑반찬이에요 푸짐하쥬?!

 


서울에서 보기힘든 홍어!!!너무너무 좋아용!!!많이 삭히지 않아 누구나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어요~

 

드디어 나온 장어! 비리지도 않고 두툼하니 식감도 좋아요!!!!

 저희는 소금 2마리,양념 1마리 해치웠습니다


 

맛있는 음식엔.....임창정의 소주한잔

 

장어와 생강은 환상의 조합이죠!!!

 


장어탕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장어뼈 육수와 된장으로 끓였다네요~
처음 먹어본 김뽀롱양도 거부감없이 맛있게 잘먹었네요


 

마지막으로 개운한 아이스크림!!!!
맛있고 건강한 저녁을 하사하신 킹쏭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왕만두의 소양강 민물장어 맛집 생생후기 ㄲㅡㅌ 

 

공감, 댓글 꾸욱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