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전북

김제 설빙 (검산점) 다녀왔어요

반응형
무더위가 한풀꺽이고 태풍의 끝자락인 주말저녁~
 제법쌀쌀한 날씨임에도 달고 시원한 디저트가 생각나는 밤입니다~^^;;

김제에 설빙있다니!!!!!
빙수먹고 싶단말에 형부가 데리고가준 김제 검산점 설빙!!!!!ㄱㅅㄱㅅ

가는길에 홈플러스가 커다랗게 보이더라구요~~
김제는 지리를 모르는 관계로 밑에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무튼 설빙은 2층 입니다!!

다른곳처럼 인테리어는 깔끔하구요~

메뉴는~열매한잔, 열매에이드, 커피, 라떼, 스무디, 주전부리, 설빙 이렇게 분류되어 있어요~

설빙은 역시 빙수죠!!

자 그럼 주문 들어가실께요~!

요거통통메론이에요!  진짜 메론 반통이 이렇게 뒤집혀 있다니 대박 ㅋㅋ

하지만 사진을 찍어야하니....두둥

이것은 리얼통통메론이에요!!

우리 조카님 머리보다 커요 >_<

오오오 메론이 통째로!!!!
능숙한 언니의 칼질~츄릅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대박 ㅠㅠ

위에 메론은 짤라서 요롷게 먼저먹어도 되고!!(쉽게 잘짤려요~)

잘게썰어 안에 빙수와 같이 섞어 먹어도 맛나요!!
요거통통은 빙수에 치즈가 가득~

치즈의 고소함이 아직까지 입안에 머무르네요

 


리얼통통은 팥빙수처럼 팥과 시리얼(?)이 들어있어요~

바삭바삭한 식감이 엄청 좋아요 ㅠ 완전 꿀맛!!

 


개인적으로 전 요거통통이!!!!아빠랑 엄마는 리얼통통이!!맛있었데요ㅎㅎ
아무래도 어른들은 팥!을 더 좋아하시는듯해요~

타이틀이 한국식디저트 '설빙'인만큼 전통죽 코리안 드링크도 판매하고 있어요~

저희집은 엄빠가 빙수를 무척이나 좋아한답니다~ 올여름에도 설빙을 자주갔었는데ㅎㅎ
김제에도 설빙이있다니 고모와 고모부도 모시고 자주 가야겠어요ㅎㅎ

가을비 내리는 김제에서 가족들과 함께~

여기까지 김제 검산점 설빙 나들이였습니다.


왕만두의 맛나는 디저트 ㄲㅡㅌ

댓글,공감 꾸욱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