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튼튼일기/출산&육아용품

건드 노래하는 까꿍 코끼리 인형 선물 후기

반응형

오랜만에 육아용품 포스팅을 하네요~
잘안먹고 잘안자는 튼튼이 덕에 이미 150일이 지났지만 생활의 여유가 없다는....🤣🤣
간만에 낮잠 푹자는 튼튼양~
아고 기특해라~


때마침 막내이모의 서프라이즈 선물이 도착했어요!!
'건드 노래하는 까꿍 코끼리 인형' 입니다!!

킹쏭이 주문한 오징어인줄 알았는데
심쿵!!! 뭐가 이렇게 귀엽다냐~~

건드는 미국브랜드 인형이에요
건드 인형은 코끼리 말고도 토끼,원숭이,곰돌이도 있어요~

아고 귀여워!!
튼튼양보다 제가 더 갖고싶네요
아직 튼튼이 애착인형을 못샀는데 요놈으로 하면 딱일듯 해요ㅎㅎ
보들보들 촉감 너무 좋네요👍👍👍

왼쪽발 play!를 누르면 말을걸어요~
헬로베이비~😍

오른쪽발 sing!을 누르면 노래가 나와요~

피카부~노래하면서 귀가 펄럭펄럭 귀여워요!

아래쪽에 건전지 교환하는 곳이 있어요
AA건전지 3개가 들어갑니다!
처음에는 건전지가 들어있어서 바로 작동가는해요~

뒷모습도 귀여운 코끼리ㅜ

튼튼양 물고빨고 할텐데 세탁은....???
배터리 부분이 인형과 붙어있어서 세탁기 돌리는건 불가할꺼같네요ㅜ
부분세탁이나 살균제 뿌려서 말려야 할것 같아요!
고부분이 제일 아쉽네요ㅜ

그래도 너무너무 귀엽고 촉감도 좋고 대만족템입니다!
이모들덕분에 튼튼양 장난감은 계속 업그레이드 되네요~
사랑해요 이모들~

혹시 조카 선물, 우리아기 장난감 고르신다면
건드 노래하는 까꿍 코끼리 인형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