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전북

[삼례맛집] 순대국밥 맛집 '유성식당'

반응형

 

 

오랜만에 고향집 방문~

엄마의 집밥이 더 먹고 싶지만...

엄마가 나오면 꼭 데리고 가고 싶은 식당이 있었다길래,, 오늘은 막내까지 다같이 외식!!

드라이브겸 삼례까지 외출~ 메뉴는 순대국밥!!! 

연휴에 점심시간도 조금 지났는데 아직도 사람들이 바글바글

삼례 순대국밥 유성식당!!

 

 비도 보슬보슬~ 순대국밥 땡기는 날씨 였네요

유성식당 순대국밥 가격입니다.

여자들은 일반 순대국밥을~아빠랑 킹쏭은 특순대국밥을 시켰어요

그리고 막내와 내가 좋아하는 피순대도 하나 추가!!

기본반찬이에요

반찬 추가는 셀프바를 이용할 수 있어요!

드디어 나온 순대국밥!

이건 아빠가 시킨 특 순대국밥!!

양이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

사진이 다 못담는거 같아 아쉽다는.......ㅠ

이건 일반 순대국밥이에요

일반이라도 양이 엄청나요!

일반 여성분들은 배불러서 다 못먹습니다!

유성식당 순대국밥 내용물도 알차게 들어있네요♡

제가 좋아하는 염통~

종류별로 실하게 들었습니다!

그리고 막창 피순대!

서울지역은 피순대를 안팔아서 그동안 못먹었는데ㅜ

역시 순대는 피순대죠!!!

쫄깃하고 피순대만의 담백함까지~

쫄깃쫄깃~

오랜만에 맛있는 순대도 먹고 기분 up~

순대국밥 유성식당 중화산동 직영점도 있네요

서울에도 하나 있음...좋으련만..ㅎㅎㅎ

주차는 삼례공영주차장에다 하시면 될꺼 같아요

삼례 유성식당 순대국밥은 비릿한 특유의 잡냄새 하나 없이 정말 깔끔하네요

양도 양이지만 고기,국물 다 담백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순대국밥 잘 못먹는 엄마도 유성식당 순대국밥은 한그릇 뚝딱!!

여럿이서 가시면 막창피순대도 추천해요!!!!

보슬보슬 비오는날 뜨끈한 순대국밥~

삼례시장에 가시면 삼례 유성식당 순대국밥 드셔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