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채굴

PIRL 코인 채굴하기 ( PIRL COIN 채굴 가이드 2)

반응형


PIRL 코인 채굴하기 ( PIRL COIN 채굴 가이드 2)



PIRL 코인 지갑 생성에 이어 이더리움과 같은 알고리즘으로 그래픽카드를 통한 채굴이 가능한 PIRL 코인의 채굴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채굴을 하기 위해서는 이더리움 계열의 채굴을 도와주는 그래픽 카드를 활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 채굴 풀을 정해야합니다. 


PIRL 코인의 채굴풀은 다양하게 있으나, 그 중 하나를 이용하여 사용 하는 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 채굴풀 이용하기 




 마이닝 풀 주소 : http://pirl.minerpool.net/#/






해당 마이닝풀의 접속 화면입니다. 

마이닝풀은 정말 여러 사이트가 존재합니다. 어떤 사이트를 이용할지는 사용자가 결정할 몫이며, 셋팅법을 확인 후 주소만 간단히 변경해서 사용해도 어렵지않으므로 자세한 설명은 뒤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더리움 채굴을 해보신분들이라면, 동일한 마이너를 통해 채굴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채굴프로그램은 AMD 계열과 라데온계열을 하나로 사용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 하겠습니다


.

Claymore's Dual Ethereum AMD+NVIDIA GPU Miner v10.0 (Windows/Linux)

해당 마이너는 이더리움 채굴도 가능하며 간단한 옵션 수정을 통해서 채굴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사이트는 아래 링크 참고


다운로드 경로 :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1433925.0

해당 페이지 내용 중 LINKS:  경로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후  압축을 풀고 해당 폴더로 접근합니다.


해당 폴더의 [start.bat] 를 마우스 오른쪽 클릭 하여 [편집]을 누릅니다.


편집창이 위와 같이나오면 아래와 같이 입력합니다.


EthDcrMiner64.exe -epool stratum+tcp://pirl.minerpool.net:8004 -ewal 본인지갑주소 -epsw x -allpools 1 -allcoins -1 -gser 2 -eworker rig1 

예) EthDcrMiner64.exe -epool stratum+tcp://pirl.minerpool.net:8004 -ewal 0x3bdE39f0c14498E2B1faC539ca305cbe8dB9518a -epsw x -allpools 1 -allcoins -1 -gser 2 -eworker rig1 


엔터는 없고, 창이 작아 줄바뀜이 된거니 옆으로 쭈욱 입력하고 [저장] 하시면 됩니다. 

예제는 제 지갑 주소니 저걸로 캐주셔도 됩니다?? 으하하;




수정 완료 되었으면, [start.bat] 파일을 실행 시켜 줍니다.


위 그림과 같이 프로그램이 실행 되고, 채굴 상황은 마이닝 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위 마이너는 그래픽카드 종류와 관계없이 알아서 진행 해주니 간편 하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채굴 확인



http://pirl.minerpool.net/#/

 위 사이트에 접속 후 본인 지갑 주소를 입력 하고 [Lookup] 클릭

 




채굴 내역이 나오고 있습니다. 


 Immature Balance: 현재 라운드 적립량

Pending Balance: 지급 예정 잔고

 Total Paid: 총 지급량


간단하게 위와 같이 확인 하시면 되고, 자세한건 그냥 보다보면 익숙해져 가실겁니다.


위 사진과 같이 나오신다면, 채굴에 성공하신거라고 보면 됩니다. 

축하합니다.




신생 코인이고 사라질지 존재할지는 아무도 모르는 pirl 코인 채굴 법이 였습니다.


전송과 트레이딩은 하나씩 포스팅 자료를 늘려보도록 하고 채굴하기 까지 마무리가 되었네요.

글이 부족하지만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냥 놀라운건 gtx970이 순정상태에서 18Mh/s 나온다는....ㅋㅋ 신기하군요.


신생 가상화폐는 계속 나오고 있는데, 혹시라도 관심가는 화폐가 있다면 남겨주시면 채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글을 또 찾아보겠습니다. 


5년뒤에 비트코인처럼 가치 있을 코인을 같이 한번 찾아보자구요.


문의 사항은 댓글 주시면 잊지않고 답변 드릴께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가상화폐 > 채굴' 카테고리의 다른 글

PIRL 코인 지갑 생성 ( PIRL COIN 채굴 가이드 1)  (1) 2017.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