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한국 납세자연맹, 연봉탐색기 조회 팁! 내 연봉순위는?

반응형



한국 납세자연맹에서 제공하는 연봉탐색기 서비스가 인기가 절정이네요!

"연봉탐색기"

킹쏭군도 하루를 마감하다 발견한 납세자연맹 연봉탐색기를 발견하고 나의 연봉 순위는 얼마일까!! 궁금증에 납세자연맹에서 제공하는 연봉탐색기 검색을 해보기로 했답니다.

사실 쥐꼬리만한 수입이 중요한게 아니라 그냥 궁금함이 제 발목을 놓아주질 않네요 ㅋㅋ


연봉탐색기를 사용하려면 위와 같은 9가지 질문에 답변을 해야 조회가 가능하답니다.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점은 지금 한국 납세자연맹의 연봉탐색기 서버가 못버티고 있어 컴퓨터로 조회하시는 분들은 아에 접근조차도 어렵답니다. ㅋ 

연봉순위는 사실 크게 중요한게 아닌데 궁금증 유발에는 최고네요 ㅋ


모바일로 애용하셔요~~!!


우선 포털에 검색 후 납세자연맹 사이트로 이동 해보자구요!

납세자연맹 연봉탐색기 여러가지 키워드로 검색해도 바로 나온답니다.



이렇게 납세자연맹 메인에 페이지에 떡 하고 내 연봉순위는?? 이라는 문구로 유혹하네요 ㅋ
 
'내 연봉순위는?' 베너를 누르고 들어가 보면 ~~

"연봉탐색기" 로 바로 이동 할 수 있답니다.


위와 같은 9가지 질문의 답변을 입력하라고 나온답니다 ㅎ

사실 내 연봉순위가 얼마나 되겠냐 싶지만 호기심거리는 되더라구요 ㅋ


다음을 누르고 들어가면 본인의 연봉을 입력 하는 란이 나온답니다.

그리고 하단에 적혀있는 글귀 ..

※입력하신 연봉정보는 따로 저장되지 않습니다.

ㅡ_ㅡ??? 뭔소리지..? 

무슨 소린진 모르겠지만 간만에 생긴 호기심거리이니 한번 해보자 싶은 맘에 값을 한번 입력해보면!!


두둥!!

로그인 ㅋㅋㅋㅋㅋ 으하하학

가뜩이나 사람들이 몰려서 느려터진 판국에 로그인까지 하랍니다 ㅋㅋ

한국 납세자연맹의 아이디가 있을리가 없잖아!!!

다음에 또 한가할 때나 한번 알아봐야겠어요. ㅡㅡ;


한국 납세자연맹이 제공하는 연봉탐색기 꿀팁은 무조건 휴대폰으로 접속해서 해보세요!!
컴퓨터로 하면 지금은 서버가 죽어있답니다 ㅋㅋ

내 연봉순위는? 다음기회에~
여러분들이 연봉순위 한번 알아보세요~

킹쏭의 재미난 생활정보는 계속 됩니다~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