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동탄 마블컬렉션 엔터식스 구경하고 왔어요!!

반응형

동탄 엔터식스에 마블컬렉션이 들어 왔습니다!!

코엑스에 마블컬렉션 스토어가 있다하여 가보고 싶었는데,,

지진양이 동탄 메타폴리스에도 마블컬렉션이 오픈했다하여 와봤네요!!

마블컬렉션 엔터식스는 동탄 메타폴리스 B블럭 1층에 있습니다!!!

마블은 마니아 수준을 넘어 키덜트 문화를 이끄는 브랜드이기도 하죠~

입구부터 마블느낌이 퐉 나지 않나요???ㅎㅎㅎ

오~ 왕만두가 좋아하는 아이언맨이 똬악!!!

멋있어ㅜ 같이 사진찍고 싶지만 오늘은 혼자라.....담에 지진양과 같이 와서 찍어야 겠어요ㅎ

요런 오픈 이벤트도 있네요~

마블스토어의 수많은 제품중에 제일 사고 싶은거에요!!!

저 가운데 파란 필통!!!!!! 밑에는 파우치인데 이것도 갖고 싶어요ㅠㅠ

가운데에는 마블 히어로들 노트, 연필들이 있어요~

사람들이 가장 많았던 곳이에요

방향제, 이어폰, 보조배터리 등 귀여운 히어로들이 가득하네요ㅎㅎ

퀄리티도 좋습니다.....다만....비쌀뿐........ㅜ

하지만 갖고싶다는........차량용 방향제인데...담을 기약하며......

한쪽에는 피규어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고퀄고퀄~~

휴대폰케이스~ 기종은 직원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ㅎㅎ

마블컬렉션답게 의류들도 있습니다

킹쏭에게 잘어울릴 것 같은 모자도 있어요!! 모자도 하나 찜해놨습니다ㅎㅎ

이거 너무 귀엽지 않나요??

꼬맹이들이 입으면 너무 귀여울듯ㅜㅜㅜㅜㅜ

할로윈인데 요거 입는 꼬맹이 지나가면 사탕 막 줄듯ㅎㅎㅎ

마블 스토어엔  USB, 핸드폰케이스, 문구류, 의류, 피규어, 만화책 등등

 다양한 마블 캐릭터 상품이 있어요!!!

다만 코엑스나 한양대점처럼 규모가 크지는 않아요ㅜ

실물크기로 제작되어 있는 피규어도 없구요ㅜㅜ

다른 스토어는 분명 귀여운 피규어들이 엄청 많았는데ㅠㅠㅠ

조금 아쉬워요ㅜㅜ

그래도 동탄 메타폴리스에 오시면 잠깐 들러서 구경하기 좋을 듯 해요~

마블팬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듯 합니다!!!

 

닥터 스트레인지 보고픈 왕만두의 포스팅 ㄲㅡㅌ

공감, 댓글 꾸욱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