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인천공항 주차장 이용

반응형

 

오늘은 인천공항 주차 팁 포스팅입니다~

올해 가족픽업, 여름 휴가 등 인천공항을 유독 많이 갔네요

가도가도 긴장되고 헷갈리는게 주차장ㅜ

이웃님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인천공항 주차장 포스팅을 하려해요!!

영종대교가 보이네요!!! 공항은 언제나 쉰나쉰나~~

오른쪽으로 면세점도 보이구요~드뎌 다온건가!!!! 싶을때...........한참을 쭉가시면 됩니다..ㅎㅎ

이제 공항이 다 온 느낌이죠??!!! 승용차 출발 방향으로 쭉~~~가시면 됩니다.

분홍색 길을따라 쭉쭉~~~항상 안전운전 하세용~

저희는 동생 배웅이 목적임으로 단기 주차장으로~!!

왼쪽으로 가면 지상 주차장, 오른쪽으로 가면 순서대로 지하1층, 지하2층, 지하3층 입니다.

지상주차장이 더 편한데....우왕좌왕 하다가 지하로 들어갔습니다.......

저희는 H구역에 주차했어요~

완벽히(?) 주차를 하고 엘레베이터를 타고 2층 여객터미널로 올라오면 짜잔~~

오른쪽으로 무빙워크가 똬악!!!!!

오호~무빙워크를 열심히 걸어오면 오른쪽으로 바로 계단이 있답니다.

3층 입국장으로 바로 갈수 있다는!!!!

저번엔 완전 헤맸는데 이번엔 성공입니다!!!!!!!

3층으로 오면 K카운터가 바로 앞에 있네요~한번에 똬악!!

저희는 아시아나 항공임(L, M, N)으로 K왼쪽으로 바로 있습니다ㅎㅎㅎㅎ

각 항공사별 카운터 안내입니다. 참고하세용~~

 

저희는 H구역에 주차하고 바로 아시아나 항공카운터로 올라왔어요~

대한항공(A,B,C,F)은 A구역에 주차하시고 올라가시면 바로 도착할 듯 하네요~

저번에는 에어프랑스(C)카운터로 가야하는데 H구역에 주차해서 한참 걸어갔어요ㅜ

항공카운터 확인하시고 주차하시면 한결 편할 듯 합니다ㅎㅎ

인천국제공항 주차상황실 032-741-7700

 

단기 주차장 요금안내

기본 30분 1,200원/ 추가 15분마다 600원/ 1일 최대 24,000원

 참고하세요!!

 

하악,,,오늘은....먹방 포스팅은 안하려 했는데...

인천공항 지하1층 서편 레스토랑 입니다.

 FOOD ON AIR (한식,이탈리아식,타이식,일식,베트남식)

인천공항 식당중에 저렴한 식당입니다,

차돌된장찌개정식 11,000원/ 돼지고기 김치찌개정식 11,000원

맛은 GOOOOOOOD!!!!!!!!!!!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ㅎㅎㅎㅎ

 

왕만두의 인천공항 주차장 이용 포스팅 ㄲㅡㅌ

공감, 댓글 꾸욱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