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서울대입구역 체인지스킨앤바디 피부샵 이용후기!!

반응형

찬바람 불면서 왕만두의 얼굴도 논바닥 갈라지듯,,,,쫙쫙입니다ㅠㅠ

이렇게 건조할수가............ㅠ

 1일 1팩을 했는데도 얼굴에 수분기가 하나도 없기에..

급하게 집근처 피부샵을 찾아보니,

멀지 않은 서울대입구역에 위치한 체인지스킨앤바디 피부샵을 발견했답니다.

"피부개선 프로젝트 체인지스킨앤바디 피부샵 이용 후기!"

시작합니다~

오~자신감 넘치는 피부~~~왕만두가 원하는 겁니다!!!!!!

집 근처이기도 하고 소셜에 저렴하게 나왔길래 얼른 구매하고 예약전화를 했죵!!!!

다행히 마지막타임에 가능하다 하여 후다닥 퇴근하고 달려갔습니다~~

흠......삼계탕 맛있을듯.......Aㅏ...

위치는 서울대 입구역 4번출구로 나와서 스타벅스 옆건물 입니다~!!

외부간판은 없어용~저 삼계탕 건물로 들어가심 됩니다~

음.....맞나? 

싶을때 간판에 "402호 체인지스킨&바디" 음~잘 찾아왔군요~

길치는 아니랍니다 ㅋㅋ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엘베에서 내리면 바로 오른쪽에 있어요~

서울대입구역 체인지스킨앤바디 관리프로그램과 영업시간이에요~

예약제 운영이기 때문에 가시기전에 꼭 전화하셔야해요!!!!

문을열고 들어가시면 짜잔~~

피부샵답게 깔끔합니다

상담해주시는 곳이구요~

저는 소셜로 구매해서 바로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관리실은 요롷게 생겼어요~

(관리받으시는 분들 있어서 요건 소셜에서 퍼왔어요)

저는 요거요거 모공(보습)케어를 선택했습니다!!!

소셜구매했다고 하면 시간도 짧고 잘 안해줄까 살짝 의심도 했는데..

ㄴㄴㄴㄴ노~전혀~~ 클렌징도 완전 깔끔하게 잘해주시고

클렌징하시면서 저의 피부상태와 질문에도 친절히 답변해주셨어요~

관리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고 이쁘시다는~

클렌징을 한다음 트러블제거를 깨끗하게 끝낸후

에센스 및 각종 케어제품을 바르고 문질문질 흡수시켜 줘요~

마지막에 진정팩과 선생님의 화려한 손놀림의 마사지까지~


힐링힐링 노곤노곤 정말 시~원~~합니다!!

또받고 싶다는ㅠㅠㅠㅠㅠ

요건 선생님이 갈때 챙겨주신 샘플~~

너무너무 감사용ㅠㅠㅠㅠㅠㅠㅠ

건조한 왕만두의 얼굴에서 이제 물광이 나기를......

체인지스킨앤바디는 제가 받은 모공(보습)케어 뿐만 아니라

화이트닝, 트러블케어, 리프팅, 바디케어 등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있어요~

정기권을 끊고 싶어 선생님에게 상담했는데 다른곳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다양해서 너무 좋은 것 같네요~

담에 관리받으러옴 자세히 포스팅할께요~~ㅎㅎ

서울대입구역 피부샵 찾으시는 분들 추천이요~!!!

 

촉촉한 꿀피부를 갈망하는 왕만두의 포스팅 ㄲㅡㅌ

공감,댓글 꾸욱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