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6 항저우 리얼서바이벌

[항저우에서 살아남기] 오산광장 서호가 첫번째, 짧은 시간이지만 볼거리 가득!

반응형
오늘 휴일아닌 휴일을 즐긴 김뽀롱입니다~~

비자연장을 위해 심군과 자오군이랑 거주지 관할구역 파출소를 1시간동안 찾아헤매고.... 기다리다가 점심시간이라고 2시에 다시오라고해서....

두명다 중국인인데 파출소를 못찾아서...ㅋㅋㅋㅋㅋㅋ 길치 세명이서 어디가니..ㅠㅠㅠㅠ

차가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

파출소에서 임시거주증을 발급받고 비자를 위해 오산광장 근처에 있는 공안으로 향했습니다!

대기인원77명.............대기시간 너무길어..ㅠㅠ
저희는 30분정도 앞에 서호가를 구경하기로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서호 근처에 오산광장은 항저우의 관광지 중 하나라고 하네요!
항저우 여행지를 찾고 계신분들 와보세요!!! 재밌움 ㅋㅋㅋㅋㅋ

짠~~ 이곳이 오산광장 서호가에요. 서호 근처 거리라고해서 서호가! 뭔가 여기는 중국임을 딱! 느낄 수 있다랄까?? 그동안 고층 빌딩만 보다가 이제야 중국에 온 기분.....?ㅋㅋㅋㅋㅋㅋ


오오 중국스러워~~~ 중국느낌 물씬나네요!!! 관광지라 그런지 외국인도 많더라구요.


한국 관광지에 가면 볼 수 있듯이 먹거리와 볼거리가 엄청 많았어요!!! 하지만 얼른 공안으로 돌아가야했기 때문에 다음에 다시 오기를 기약하고 대충 빨리빨리 구경했어요 ㅠㅠ

여길봐도 중국, 저길봐도 중국! ㅋㅋㅋㅋㅋ 약간 촌스럽지만 중국스러웡


이건 핸드메이드로 얼굴 조각해주는거에요!! 15분이면 한다니....ㄷㄷㄷ 대단한 장인!!!!


악세사리점도 평범하지 않죠 ㅋㅋㅋㅋㅋㅋ


여긴 은팔찌, 은반지 등! 입구에서 저렇게 만들고 있으니 한번씩 쳐다보게되네요. 여기저기 장인의 손길들이 느껴져.....


실크 옷집입니다!!!!

이것은 치파오!!!! 이쁘죠?!?!?

오오 이쁘다이쁘다~~!! 비싸보여서 다가가진 못하고....먼 발치에서만 봤습니다...ㅋㅋㅋ


관광지에 기념품이 빠질 수 없겠죠?!?!
여기는 주로 월병이나 만쥬같은거고 다른곳에 술이나 차를 많이 팔더라구요!!


가면집!!! 특이해서 찰칵!

관광지라 그런지 정말 볼거리가 가득했어요!
난 지금까지 어디서 뭘한건가 ㅋㅋ 간만에 들뜬 기분이 ㅋㅋㅋ

그리고 여기!!! 
그냥 상점만 뿐 아니라 역사 가득한 상점도 발견했답니다!!

이곳으로 말할것 같으면 (심군이 말하길) 양쯔강 밑에 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약방이라고 하네요!!! 약방인데 거의 관광지 ㅋㅋㅋㅋㅋㅋ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오 1649년에 문을 열었데요...!!!
와...368년쯤..?!??!?!?! ㄷㄷㄷㄷㄷㄷ 거의 370년된 약방이네여 우와...

엄청큽니다. 사람들도 많고~! 진짜 아파서 약사러 온 사람은 몇명이나 될지~~??ㅋㅋㅋㅋㅋ

뭔가 포스가 느껴지지 않나요 ㅋㅋㅋㅋ 감기로 고생중인데 약하나 지어갈뻔 ㅋㅋㅋㅋㅋ
뭔가 만병통치약을 팔 것 같아.....


도자기에 담아 놓은 것들은 무엇일까..... 뭔가 살빠지는 약도 있을 것 같아....ㅋㅋㅋㅋ


무료로 먹을 수 있게 해놓은 차입니다. 심군에게 뭐냐고 물어봤더니 결명자와 뭐였드라...감초였나!?!?!
중국어 잘하시는 분들 뭐가 들어갔는지좀 알려주세요...흑흑

무튼 결명자는 확실해요 ㅋㅋㅋㅋㅋ
저희도 당연히 한잔씩 뜨끈하게 마셨습니당~

맥도날드 한달만에 처음 봤네요 ㅠㅠ
사진은 거지같이 찍었지만... 엄청 고풍스런 건물에 떡하니!!!!  반가워서 한컷 찍었습니다 ㅋㅋㅋㅋ


시간이 없어서 제대로는 못했지만 ㅠ 그래도 나름 심군에게 설명도 들으면서 재밌는 구경했네요!!! 혼자 왔으면 오래된 약방도 몰랐을텐데.... ㅋㅋㅋㅋㅋ

이후로 공안에서 2시간이나 더 기다려서 비자신청을 했답니다..휴....

이곳에서 먹방도 찍었는데!!!
먹방 포스팅은 to be continued.........


중국와서 한달만에 처음으로 관광지에 간 김뽀롱의 오산광장 서호가 볼거리 포스팅 ㄲㅡㅌ♡

공감, 댓글 꾸욱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