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웹게임

웹게임 뮤 이그니션, 베타 테스트 플레이 - 캐릭터 편

반응형

안녕하세요. 간만에 극장에 다녀온 킹쏭입니다! 왠지 모르게 문화인이 된 느낌?ㅋ

극장에 다녀왔지만 오늘의 포스팅은 게임입니다 ㅋㅋ CBT 테스트가 끝난지 상당히 시간이 지났지만, 리니지와 쌍두마차로 게임산업을 이끌었던, 라는 게임의 후속작으로 여러분들이 매우 관심가지실 만한 소식을 가져왔답니다.

이름하여 웹젠의 새게임 뮤 이그니션 입니다. 이번에는 웹게임으로 돌아와 상당히 화재가 되고있는데요, 그래서 제가 직접 테스터가 되어 플레이 한 솔직 후기를 소개해드릴께요!

"웹게임 뮤 이그니션 베타 테스트 플레이 리뷰"

지금 시작합니다~

보이시나요? 공개 테스트 전격실시!

원래 사전 테스터 신청 접수 후 당첨되신 분들만 게임을 할 수 있었으나, 두번째 날 부터는 모든 사용자들이 접속 할 수 있게 변경 되어서 플레이 해볼 수 있었답니다.

자 우선 회원가입과 로그인 과정은 생략할께요!

로그인을 하고 자 게임 시작을 해볼까요?

우선 로그인을 하면 위처럼 서버 선택 창이 나온답니다.

1일차에 1번 서버, 2일차에 3~4번 서버, 제가 왔을때는 3일차라 4~5번 서버가 오픈되었네요!

아직 테스트 단계라 서버가 하루에 하나씩 열리나봐요.

그럼 서버가 무엇이 중헌디? 그냥 해보자구요!


"웹게임 뮤 이그니션 캐릭터 종류"

서버 선택 후 접속을 하시면, 뮤 이그니션에서 사용 하실 수 있는 캐릭터 창이 나와요.

총 3개의 캐릭터로 구성되어있고,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 기존 뮤와 별반 다를께 없네요.

단지 뭐가 설치하지 않고, 그냥 보시다 싶이 웹상에서 할 수 있다는게 참 신기 한거 같아요.

첫번째, 키우기 나름이지만 잘 키우면 두려울게 없는 "흑기사" 입니다.

캐릭터 특성은 체력이 높고 방어력이 뛰어난 캐릭터이죠. 근거리 공격에 특화되어있죠.

범위 공격이 없는건 아니에요 ㅋ

과거의 모습이 그대로 남아있다보니, 세 캐릭터의 벨런싱 조화가 뛰어나답니다.

두번째, 소개시켜드릴 캐릭터는 뮤 이그니션의 요정 캐릭터 입니다.

초반에는 키우기가 좀 버겹다고 느껴지실 수 있지만, 뮤라는 게임의 특성상 가장 강력한 캐릭터이죠^^

원거리 공격에 특화 되어있고, 범위 단일 공격이 조화를 이루는 캐릭터이랍니다.

마지막 소개 시켜드릴 뮤이그니션의 캐릭터는 흑마법사 입니다.

사실 뮤 , 뮤오리진 을 할때 마다 흑마법사만 매번 해봤더니, 그냥 멍떄리고 켜두기엔 최고인 캐릭터인거같습니다 ㅋㅋ

범위공격이 너무 특화가 잘되어있어서, 보스 사냥보다는 범위공격으로 여러 몬스터 사냥하기 좋은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뮤 이그니션의 캐릭터 소개였습니다.

(뮤 이그니션 베타 테스트 종료 떄까지 해버렸네요 ㄷㄷ; 이건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잡설로 돌아와서, 뮤 이그니션 캐릭터에 대한 약간의 내용을 풀어보면

위 캐릭터 소개가 간단한 이유가 사실 제가 뭔가 엄청나게 설명을 해야할 필요가 없을정도로 게임속에서 단순화 되어있었습니다.

모든 캐릭터가 그렇지만, 스킬이나 스텟은 장비를 찰 수 있는 최소한의 스텟으로 올리시고 힘/민첩/마력 (흑기사/요정/흑마법사)는 키우시면 될것 같아요.

뭔가 뮤 이그니션 캐릭터 직업에 대해서 추천이 필요하시다면, 사실 어떤캐릭터가 최고다 할 수 없을 정도로 벨런스가 잘맞는 편이라 정말 하고 싶은 캐릭터를 하시면 될거같아요!

캐릭터 소개 편은 여기까지 하고 본격적인  플레이 편은 다음 리뷰에서 만나보아요~*

뮤 이그니션 나름 해 볼 만 할꺼같아요~

공감,댓글 꾸욱 :-D

반응형

'게임 > 웹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웹게임 뮤 이그니션, 베타 테스트 플레이 후기  (1) 2016.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