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이용후기!!

반응형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1월18일 인천공항 제2여객 터미널이 정식 개장하였습니다!!

운좋게도 오픈날 출국을하여 제2여객터미널을 이용할 수 있었어요!!

룰루랄라~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설렘가득 안고 인천공항 제2여객 터미널로 GOGO!!!

오늘은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두루두루 볼거리에 대해 소개해드릴께요~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과 헷갈리면 어떡하지 걱정했는데

걱정은 노노~~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가는길에 표지판이 엄청 많아요!!

표지판을 따라 한참 달려오다보면 우측에 남녀동상 조형물이 있어요

제2여객터미널의 상징같은건가? 엄청커서 멀리서부터 눈에 확 띈답니다.

정말 표지판이 많아서 헷갈릴 일이 없을듯해요ㅎㅎ

오픈 첫날인데도 방학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공항가는 길은 언제나 즐거운거 같아요ㅎ

공항도착!!

제1여객터미널보다 조금 작지만 모던한 디자인에 시원시원하고 깔끔한 느낌이에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은 이제는 모두들 아시다시피

대한항공/ 델타항공/ 에어프랑스/ KLM네덜란드 항공

4개의 스카이팀 항공사만 취항을 합니다!

혹시 잘못 오셨더라도 1,2터미널을 왕복하는 무료 공항셔틀이 있어요~

1층 출국장 입니다.

가운데 크게 SPC가 들어와있고, 곳곳에 조형물들이 많이 있어요

가장 인상깊었던건 요 한글 장식이었어요!! 오색찬란한 색깔의 한글이 신비롭고이뻣어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는 여러 편의시설들이 많아요

지하1층엔 병원부터 다양한 식당들까지 전국 유명한 식당 체인이 다 모여있네요

출국전 조금 일찍오셔서 구경하면서 맛집투어를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짜잔! 드디어 면세구역으로 왔습니다!!

카카오프렌즈, 뽀로로 샵도 있구요

볼거리가 다양해서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놀았네요ㅎㅎ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은 친환경적인 느낌의 디자인으로 만들어진것 같아요

자연과 함께 호흡하는 공원 속의 공항이라는 컨셉으로 곳곳에 녹지와 친수공간이 조성되어 있어요

자연광이 잘들어오게 설계되어 있어 더 쾌적하고 산뜻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너무 좋았던건 곳곳에 쉴수 있는 공간이 많았어요 

여행의 설렘도 좋지만 일찍부터 부지런히 서두르다 보면 피곤하기도 한데

비행기를 기다리면서 잠시나마 휴식도 취하고~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은 편의시설이 너무 잘되있어요!

4층 식당가에서 내려다본 모습이에요

면세구역에도 다양한 식당가들이 있어요!

요건 신기했던 키오스크!!

키오스크에 글씨를 쓰면 저 위쪽 조형물에 글씨가 나타나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가장 소개하고 싶은 장소들이에요!!

뽀로로, 타요 키즈카페에요!!!

어린이들이 공항에서 지루하지 않고 재밌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에요

큰 규모들은 아니지만 이쁘게 잘꾸며져 있어요


인천공항 제2여객 터미널 동편과 서편에 카페형식으로 하나씩 있고

중간중간 오픈형 놀이 공간으로 2개씩, 

공항 내 총 6섯군데에 요런 뽀로로와 타요 키즈공간들이 있어요

가장 좋은점은 다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뽀로로와 친구들과 사진도 찍을 수 있고 몇가지 체험도 할 수 있어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 할 것 같아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는 비행기를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할 틈이 없을것 같네요 

뽀로로키즈공간에서 이렇게 색칠공부도 하고~

색칠을 다하면 저 모니터에 제가 그린 그림이 짠하고 나타나요!

요즘엔 색칠공부도 디지털이네요ㅎㅎ

짠! 뽀로로와 친구들 공연도 있었어요!!!

매일 쇼타임이 있는 줄 알았는데 오픈날이라 이벤트로 왔다고 하네요

요건 수유실이에요~

아이들과 함께 공항에와도 편의시설이 잘되있어 편리하고 즐거울 것 같아요!!

공항 곳곳에 출국안내와 공항 안내판이 설치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대한항공 외관이 너무 이뻐서 찰칵!!


인천공항 제2여객터널 너무너무 궁금했었는데 

기대이상으로 좋았던 것 같아요 

일찍온다고 왔는데도 구경못한곳이 더 있어서 아쉽ㅜ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보다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 많아서 

가족여행가시는 분들에게는 또하나의 즐거움을 줄 것 같네요!!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은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공항 또 가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