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매운맛 아이스크림!!! 멘붕어싸만코!!!!

반응형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중에 하나인 붕어싸만코!!!

근데 이건 왠.....멘붕어사만코????

빙그레가 만우절을 기념하여 내놓았다는데....

불닭소스를 첨가하여 매운맛이 나는...
아이스크림....?????

 

 

딸기맛이면 차라리 나으려나...

쉽게 손이 가지 않았으나..호기심에 하나 겟~

 

 

ㅎㅎㅎㅎ매운맛 아이스크림이라...

 

 

팥시럽쪽에 불닭소스가 가미되어 매운맛이 나는...

살다살다 매운맛 아이스크림이라니ㅎㅎㅎㅎㅎㅎ

 

 

맛은 음...

정말 맵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나마 뽀얀 크림이 매운맛을 좀 중화시켜주지만..

그래도 목끝에 남는 매운맛이랄까...

매운맛 아이스크림은 처음이라ㅎㅎ

신박한 도전이긴한데.......개인적으로 매운맛 보다는 달달한 붕어사만코가....더 땡긴다는..

이름대로 멘붕ㅎㅎㅎㅎㅎ

다들 호기심에 한번쯤 도전??!! 해보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