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관광,축제

태백닭갈비

반응형
미세먼지 가득한 휴일ㅜ
킹쏭과 미세먼지 없는곳을 찾아 떠나자며 무작정 정한 여행지~
태백~!!! 산소의 도시 태백~~
콧바람 쐬러간 태백 맛집은 뭐있을까~찾다가 발견한곳~
태백은 물닭갈비가 유명하네요
물닭갈비는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두근거리는 맘으로 방문!
태백에서 물닭갈비로 제일 유명한곳~
태백닭갈비!!

헐..점심시간이 지났음에도..
맛집은 맛집인가 봅니다!

3대천왕에 나와서 더 유명해진곳!
두끈두끈

밖에만 줄이 있는줄알았는데....ㅜ
안에도 줄이....ㅜ
내부는 요렇게 큰방이 양쪽으로 두개 있어서 꽤 넓은 편이에

가성비갑!! 1인분 7,000원!!
기다리면서 어떤 사리를 넣을지 고민~
킹쏭과 저는 우동사리로!!

드디어ㅜ 앉아서 기다리며 맛있게 즐기는법도 정독!

밑반찬은 요렇게~
저 샐러드는 두번이나 리필했다는....ㅎㅎ

드디어 나온 물닭갈비!!
태백닭갈비는 11월초부터 다음해 3월까지 냉이가 들어갑니다!!
냉이가 가득 들어간 물닭갈비

물닭갈비는 처음이라 엄청 궁금궁금

보글보글~
적당히 끓으면 면사리와 채소를 먼저 먹은 뒤 양념이 잘베인 고기를 냠냠~~
국물이 맛있게 쫄아질 때 쯤
'이모~여기 볶음밥이요!!'를 외친 뒤 마무리~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고~
태백 닭갈비는 신선한 재료와 푸짐한 양까지~
너무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가격까지 너무 착해 더더더더 맛있었네요
처음 먹어보는 물 닭갈비!
소주한잔땡기는 얼큰함에 자꾸 손이 가는...
담백하고 향긋한 냉이까지~
태백여행가시는 분들 태백닭갈비 추천해요~


반응형